컴투스홀딩스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 모바일 게임 명작 '놈'과 협업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2-11 10:00:14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컴투스홀딩스이 수집형 RPG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와 모바일 게임 명작 ‘놈’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추억 속 ‘놈’이 신규 서번트로 부활해 눈길을 끈다. 놈은 검은피 세력의 탱커 클래스로 등장한다. 전투 시작 후 정해진 시간 동안 아군의 지속 피해를 막아주며, 사망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어도 일정 시간 살아남아 아군을 보호하는 능력을 지녔다. 공격과 함께 각인을 발동하고, 자신이 받는 피해 일부를 적에게 입히기도 한다. 강력한 탱커로 등장하는 ‘놈’ 서번트 영입을 통해 강력한 전력을 갖출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 <사진=컴투스홀딩스>

 

또한, 과거의 향수를 느낄 수 있는 ‘놈’ 미니 게임을 만나볼 수 있다. 미니 게임은 타이밍에 맞춰 버튼을 눌러 점프하거나 공격해 점수를 쌓는 방식으로 피처폰 시절 감성과 조작 방식을 그대로 재현한다. ‘놈’ 서번트, ‘소환석 상자’ 등을 획득할 수 있으며, 누적 점수 랭킹에 따라 다량의 ‘캐럿’을 얻을 수 있다.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열린다. 업데이트 완료 후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놈’ 서번트를 선물한다. 이달 27일까지 진행되는 ‘숲 성게의 모험 이벤트’에서는 주사위 게임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전용 재화로 ‘빛/암 서번트’, ‘장비 성장 재화’, ‘캐럿’ 등을 교환할 수 있다. 이 밖에 ‘7일 접속 이벤트’, ‘영지 청소’, ‘정화 퀘스트’ 등을 통해서도 풍성한 보상을 지급한다.

 

웹3 마켓플레이스 X-PLANET에서는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와 ‘놈’의 컬래버레이션 NFT를 출시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컬래버레이션 NFT 구매시 ‘놈-컬러’와 ‘놈-흑백’의 2종류 중 한 종류의 NFT를 얻을 수 있으며, 게임에서 활용할 수 있는 ‘놈 서번트’와 ‘1,000 캐럿’을 선물한다.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는 펀플로(대표 손경현)가 개발하고 컴투스홀딩스가 서비스하는 수집형 RPG다. 히트 IP ‘빛의 계승자’의 판타지 세계관을 재해석한 독창적 시나리오와 매력적인 비주얼의 서번트(캐릭터), 다채로운 게임 콘텐츠로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NHN 와플랫, 정선군과 ‘AI 생활지원사 지원사업’ 추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엔에이치엔(이하, NHN)은 시니어케어 전문 법인 와플랫이 정선군청, 강원랜드 사회공헌재단, 우리주민주식회사와 ‘와플랫 AI 생활지원사 지원사업’을 위한 4자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협약식은 지난 6일 정선군청에서 황선영 와플랫 대표, 최승준 정선군 군수, 최철규 강원랜드 사회공헌재단 이사장, 김진복 우리주민주식회사

2

"관세 다시 25%?" 자동차업계, 한미 투자 특별법 2월 처리 요구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미국 정부가 한국의 ‘한미 전략적 투자 관리를 위한 특별법’ 제정 지연을 이유로 자동차 등 주요 품목에 대한 관세를 기존 15%에서 25%로 재인상하는 방안을 검토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지자, 국내 자동차 업계가 강한 우려를 표명했다.자동차모빌리티산업연합회는 9일 성명서를 통해 “관세 인상 가능성은 우리 자동차 산업의 투자와 수출 환

3

한화생명, 암 경험청년 위해 기부금 1억 전달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한화생명은 암 경험청년의 사회복귀 지원을 위해 기부금 1억원을 대한암협회에 전달했다고 9일 밝혔다. 기부금 전달식은 지난 6일 오후 서울 여의도 63빌딩에서 열렸으며, 임석현 한화생명 기획실장과 이민혁 대한암협회 회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이번 기부금은 지난해 8월부터 12월까지 5개월까지 진행된 사회공헌 캠페인 ‘다정한 속도’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