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2025년 1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4-02 10:04:22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올해 1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특허 받은 브랜드 가치 평가 모델 BSTI(Brand Stock Top Index)를 기반으로 국내 230여 개 주요 산업 부문의 1,000여 개 브랜드 중 가장 점수가 높은 상위 100개 브랜드를 선정하는 제도다.

▲ 코웨이, 2025년 1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BSTI 총 859.4점(1000점 만점)을 기록하며 2024년 연간 순위 대비 3계단 상승한 32위에 올랐다.

코웨이는 적극적인 연구개발(R&D)을 바탕으로 슬립 및 힐링 케어 브랜드 비렉스의 경쟁력을 높이며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국내 최초로 스마트 매트리스를 출시한 것을 비롯해 ‘비렉스 안마베드’, ‘비렉스 페블체어, 비렉스 트리플체어’ 등 혁신적인 신제품을 연이어 선보이며 슬립 및 힐링 케어 전문성을 강화하고,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

특히, 지난 1월 출시한 ‘비렉스 트리플체어’는 몰입, 휴식, 회복의 3가지 기능을 하나에 담은 다기능 체어로서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사용자의 컨디션과 취향에 따라 맞춤형 안마를 제공하며, 어느 공간에서도 조화를 이루는 고급스러운 색감과 부드러운 곡선 형태의 디자인이 특징이다.

코웨이는 “비렉스 트리플체어를 비롯한 혁신 제품들이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데 기여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부합하는 제품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브랜드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하나투어, 전담 버틀러 상주 ‘방콕, 파타야 프리미엄 세미팩’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하나투어는 업계 최초로 태국 터미널 21 백화점 그룹 브랜드 ‘그랜드 센터 포인트 호텔’과 손잡고, 1:1 전담 버틀러 서비스를 포함한 ‘방콕 및 파타야 프리미엄 세미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그랜드 센터 포인트 터미널 21 방콕’, ‘그랜드 센터 포인트 수라웡 방콕’, ‘그랑데 센터 포인트 스페이스 파타야’, ‘센터 포

2

KB국민은행, '크리에이터 외환우대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구글과 메타로부터 해외송금을 받는 크리에이터 고객을 위한 ‘KB 디지털 크리에이터 우대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이번 서비스로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등에서 광고 수익을 받는 크리에이터 고객은 환율우대 100% 자동적용(월 미화 1만달러 상당액 이하 기준) 외화계좌 자동입금(건당 5만달러 상당액 이하 한

3

지드래곤의 한정판 블록 꽃 베일 벗다…‘818 BLOOM’ 티저 영상 공개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글로벌 트렌드 리더’ 지드래곤(G-DRAGON)의 한정판 블록 꽃이 베일을 벗는다.엠트리아이엔씨는 옥스포드(OXFORD)와 피스마이너스원(PEACEMINUSONE)이 함께 선보이는 ‘818 BLOOM’의 티저 영상을 15일 공개한다고 밝혔다.세계 최초로 아티스트의 페르소나를 모티브로 개발한 DIY 창작품 ‘818 BLOOM’은 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