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유학원, 미국 공립교환 설명회 개최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7-31 10:17:15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유학전문기업 종로유학원 강남본점에서 미국 공립교환 설명회를 8월 13일 11시에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본 설명회에서는 △미국 교환학생 지원 자격과 장점 △미국 공립교환학생 재단의 역할 △미국 공립과 사립교환의 차이 △교환학생 후 미국 고등학교를 졸업에 대한 정보와 더불어 국내 복학 안내와 규정에 대해 자세히 전달할 예정이다.

종로유학원 교환학생 프로그램 담당자는 “매년 전세계 2만여명의 학생들이 참가하고 있는 이 프로그램은 미국 공립 고등학교에서 현지 학생들과 같이 공부하고, 자원봉사 호스트 패밀리의 따뜻한 보살핌을 받으며 미국인들의 일상생활과 사고방식을 체험할 수 있는 문화 교류 프로그램”이라며 “청소년들의 시야를 넓히고 장래 목표를 세우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미국 국무성으로부터 공인받은 이 교환학생 프로그램 저렴한 가격으로 미국 유학의 기회를 가지면서 다양한 문화 경험을 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현재 2026년 1월, 9월 학기 얼리버드 신청 접수이 진행되고 있으며, 설명회 참가 혜택으로 △최대 300만원 장학금 혜택 △교환학생 체험기(E-book) 제공 △수속비 면제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설명회는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종로유학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설 명절 주류, 상황 따라 골라 마신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설 명절을 앞두고 주류 수요가 확대되고 있다. 이마트가 지난 1일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사전 예약 기간 주류 매출은 전년 설 대비 20% 증가했다. 3년 연속 성장세다. 업계는 명절 기간 가족·지인 모임이 늘어나는 동시에 건강과 열량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관련 제품 수요가 확대된 것으로 분석한다. 기름진 명절 음식과의 궁합,

2

형지엘리트, 매출 19%↑·영업익 4.5배 급증…스포츠 상품화 ‘폭발적 성장’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형지엘리트가 스포츠 상품화 사업 성장에 힘입어 외형과 수익성을 동시에 끌어올렸다. 14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형지엘리트의 제25기 반기(2025년 7~12월·6월 결산법인) 연결 기준 매출액은 881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9% 증가했다. 전년 대비 142억원 늘어난 규모다. 영업이익은 73억원을 기록했다. 전년 동

3

“설 연휴 비행기 타면 유과 드려요”… 파라타항공, 전 노선 깜짝 감사 이벤트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파라타항공이 설 연휴를 맞아 전 노선 탑승객 대상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파라타항공은 13일부터 18일까지 6일간 국내선 및 국제선 전 항공편에서 모든 탑승객에게 감사 메시지 카드와 전통 한과 ‘유과’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취항 이후 고객 성원에 대한 감사와 설 명절을 맞아 승객의 안녕을 기원하는 취지로 기획됐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