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프리미엄 스테인리스 스틸 쿡웨어 시장 공략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8-11 10:18:17
  • -
  • +
  • 인쇄
네이버 신상위크 단독 론칭…최대 53% 할인 프로모션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글로벌 주방가전 브랜드 테팔이 프리미엄 주방용품 시장 확대를 위해 18-10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를 적용한 신제품 라인업을 출시한다고 11일 발표했다.

 

신제품 '퍼펙트 레지스트'는 테팔이 브랜드 역사상 최초로 선보이는 논코팅 스테인리스 스틸 쿡웨어다. 의료기기급 18-10 스테인리스 스틸을 사용해 내식성과 내구성을 강화했으며, 논코팅 7종과 티타늄 코팅 5종 등 총 12종으로 구성됐다. 

 

▲ 테팔, 프리미엄 스테인리스 스틸 쿡웨어 시장 공략

제품의 핵심 기술은 특수 3중 인덕션 바닥 구조다. 5.3mm 두께의 바닥재는 변형을 최소화하고 열전달 효율을 높여 인덕션 사용에 최적화했다. 논코팅 제품은 인체에 무해한 산화알루미늄 연마제를 사용하고 초음파 세척으로 연마제를 완전 제거해 안전성을 확보했다.


코팅 라인인 '티타늄 3X 퍼펙트 레지스트'는 스테인리스 스틸 기판에 테팔의 논스틱 코팅 기술을 접목했다. 테팔 시그니처인 열 센서를 탑재해 최적 조리 온도를 시각적으로 알려주는 기능도 포함했다.


테팔은 17일까지 네이버 신상위크를 통해 신제품을 단독 공개하며 론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퍼펙트 레지스트와 함께 '티타늄 디네토', '매직핸즈 뉴이모션' 등 스테인리스 스틸 라인업 3종을 동시 출시하며 최대 53%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업계에서는 테팔의 이번 행보를 프리미엄 쿡웨어 시장 공략을 위한 포트폴리오 다각화 전략으로 분석하고 있다. 최근 국내 소비자들의 주방용품에 대한 니즈가 고급화되면서 스테인리스 스틸 제품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시장 트렌드를 반영한 것으로 보인다.


테팔 마케팅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쿡웨어 소재에 대한 니즈가 고급화·다양화되면서 제품 선택권 확대를 위해 브랜드 최초 논코팅 스테인리스 스틸 제품을 출시했다"며 "테팔의 기술력을 집약한 프리미엄 라인으로 시장 경쟁력을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바이오로직스, 송도 바이오캠퍼스 제1공장 상량식 개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롯데바이오로직스(대표이사 박제임스)는 인천 송도국제도시 첨단산업클러스터에 건설 중인 송도 바이오캠퍼스 제1공장의 상량식을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이날 행사에는 롯데바이오로직스 박제임스 대표이사와 신유열 글로벌전략실장 겸 롯데지주 미래성장실장, 롯데건설 박현철 대표이사 부회장, 롯데건설 김진 CM사업본부 대표 등 롯데그룹의 주요 인

2

용인공원그룹, Y패밀리 회원 300명에 바스키아전 관람권 선착순 증정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용인공원그룹이 오는 23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개막하는 '장 미셸 바스키아: 과거와 미래를 잇는 상징적 기호들' 특별전과 연계해 대규모 문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발표했다. 이번 이벤트의 핵심은 용인공원그룹 회원들에게 제공되는 차별화된 문화 경험이다. 용인공원그룹은 카카오톡 공식 채널 ‘Y패밀리’ 회원

3

"집에서 편하게 드세요"...‘예리맘국물떡볶이’, 밀키트 구독서비스 시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국물떡볶이 전문 브랜드 '예리맘국물떡볶이'가 밀키트를 통해 정기 구독 서비스를 선보였다. 10일 ‘예리맘국물떡볶이’에 따르면 지난 7월 한달간 진행한 하반기 구독서비스를 160명의 고객이 신청했다. 구독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은 매달 2팩씩 총 12팩의 제품을 6개월 동안 받을 수 있다. 안 대표는 지난 8월 20일부터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