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ONE, 3,000만 회원 대상 일상 속 반짝이는 혜택 제공하는 ‘프리즘데이’ 진행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5-20 10:24:25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CJ올리브네트웍스(대표 유인상)가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서비스 CJ ONE이 20일(월)부터 24일(금)까지 ‘프리즘데이(PRISM DAY)’ 이벤트를 5일간 진행한다.


CJ ONE은 빛을 굴절하여 스펙트럼을 펼치듯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의 확장을 상징하는 ‘프리즘’을 지난해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신규 BI 모티브로 채택했다. 

 

▲ CJ ONE, 3,000만 회원 대상  일상 속 반짝이는 혜택 제공하는 ‘프리즘데이’ 진행

이번 ‘프리즘데이’ 이벤트는 일상에서 포인트 적립·사용을 확대하여 CJ ONE 회원이라면 누구든지 다채로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준비했다.

프리즘데이 기간 동안 매일 오후 1시 선착순 5,000명에게 CJ ONE 1,000P를 메가MGC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두 잔 쿠폰으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4,000원 상당의 커피 두 잔을 1,000P로 즐길 수 있는 것이다.

메가MGC커피 매장에서 해당 쿠폰을 제시하면 무료로 커피를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1인당 1회 참여 가능하다.

부족한 CJ ONE 포인트는 앱에서 CJ ONE 간편결제 서비스 ‘CJ PAY’를 통해 충전할 수 있다.

그 외에도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반짝 선물’ 경품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골드바(3명), 에어팟 프로(5명), CJ ONE 5,000P(1,000명) 등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1회 응모 가능하며, 응모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다.

프리즘데이 이벤트 세부 내용은 CJ ONE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3,000만 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CJ ONE은 CJ그룹의 다양한 브랜드를 주축으로 14년 동안 지속 성장해왔으며, 최근 모빌리티, 여행, 생활·편의 분야 대외 제휴처 신규 확대를 통해 멤버십 혜택을 강화해왔다.

하재영 CJ올리브네트웍스 데이터마케팅담당은 “라이프스타일 파트너 CJ ONE이 이번 프리즘데이 프로모션을 통해 회원들이 일상 속에서 누릴 수 있는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회원들의 반짝이는 일상을 위해 다양한 브랜드와 함께 신규 서비스도 발굴하고 프리즘데이와 같은 제휴 이벤트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코오롱, 장애인스포츠단 올해 120개 메달 성과…'우수선수 포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코오롱그룹(그룹)이 올해 국내외 대회에서 우수한 성과를 낸 코오롱장애인스포츠단 선수들을 격려하기 위해 '우수선수 포상식'을 열었다. 그룹은 10일 코오롱스포렉스 서초점에서 올해 주요 국제 및 국내 대회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둔 코오롱장애인스포츠단 선수들을 격려하기 위한 '우수선수 포상식'을 개최했다고 11일

2

S-OIL, '2025 올해의 영웅소방관' 8명 선정
[메가경제=박제성 기자]S-OIL(에쓰오일)은 한국사회복지협의회와 함께 11일 서울 마포 가든호텔에서 ‘소방 영웅 시상식’을 개최하고 ‘영웅 소방관’ 8명에게 상패와 상금 9000만원을 수여했다. 이날 시상식에서 S-OIL은 소방 관련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회에서 ‘최고 영웅 소방관’으로 선정된 류영철 소방위(청송소방서)에게 상패와 상금을 시상했다. 강

3

SK온·포드, 美 합작법인 ‘블루오벌SK’ 3년 만에 각자 운영
[메가경제=박제성 기자]SK온이 포드 자동차(포드 모터)와 미국 배터리 생산 합작법인 ‘블루오벌SK’ (SK온과 포드 50 대 50 지분)의 운영 구조를 재편하기로 했다. SK온은 포드와 블루오벌SK의 생산 시설을 독립적으로 소유 및 운영하기로 상호 합의했다고 11일 밝혔다. 이에 따라 SK온은 미국 테네시 주에 있는 공장을, 포드는 자회사를 통해 켄터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