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 가치 실현 앞장서는 라이프워시퍼, 2025 혁신 리더 대상 영예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3-17 11:10:00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라이프워시퍼 김서준 대표가 지난달 24일, 서울 전경련회관 다이아몬드홀에서 열린 '2025 혁신 리더 대상' 시상식에서 산업발전 각 부문별 기업인으로 선정되어 국회의원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번 수상으로 김 대표는 총 6회째 '혁신 리더 대상'을 수상하며, 지속적인 사회적 기여와 경영 혁신의 성과를 공식적으로 인정받았다.

 


'혁신 리더 대상'은 경제, 사회, 문화 등 각 분야에서 탁월한 리더십을 발휘하고, 혁신을 주도한 인물들에게 수여되는 상으로, 공정한 심사 과정을 거쳐 매년 수상자를 선정한다. 

 

김서준 대표는 지속적으로 비영리 단체와 협력하며 펀드레이징 산업의 발전을 이끌고, 청년 일자리 창출과 기부 문화 확산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 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라이프워시퍼는 국내외 NGO/NPO의 후원 개발을 전문적으로 지원하는 펀드레이징 기업으로, 비영리 단체들이 보다 효과적으로 사회적 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또한, 청년층을 위한 지속 가능한 일자리 창출과 직업군 확대에 주력하며, 스펙보다는 개인의 성장 가능성과 역량을 중시하는 '노 스펙' 채용 정책을 운영하고 있다. 이를 통해 다양한 배경을 가진 청년들에게 양질의 일자리 기회를 제공하며, 실무 중심의 교육과 코칭을 통해 사회적 기업으로서 역할을 더욱 강화하고 있다.
 


특히, 라이프워시퍼는 2025년을 맞아 새로운 목표인 슬로건 '300'을 수립하고,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강화하며 선한 영향력을 확산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

이번 수상을 통해 라이프워시퍼는 미래 경영의 혁신적 모델로 자리매김하며, 사회적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다질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마왕족발, ‘2025 우수가맹점’ 시상… 운영 표준 경쟁력 강화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바베큐 족발 전문 브랜드 마왕족발이 분당 본사에서 ‘2025 우수 가맹점 시상식’을 열고, 한 해 동안 뛰어난 운영 품질을 보여준 가맹점 3곳을 선정·시상했다. 이번 행사는 2020년부터 이어져 온 우수 가맹점 시상 제도의 일환으로, 현장 운영 수준을 객관적으로 평가하고, 가맹점과 본사가 함께 성장하는 프랜차이즈 문화를 정착시키기

2

지씨셀, 차세대 세포유전자치료제 핵심 원천기술 2건 특허 출원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지씨셀은 차세대 세포유전자치료제 개발을 위한 핵심 원천기술 2건에 대해 국내 특허를 출원했다고 23일 밝혔다. 고형암 치료 한계를 극복할 기술과 유전자 전달 효율·안전성을 높인 플랫폼 기술을 동시에 확보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이번에 출원한 특허는 고형암 종양미세환경(TME)의 면역 억제 신호를 활성 신호로 전환하는 신규 키메라

3

고의사고 꼼짝마…금감원, 내비 음성경고 전국 100곳으로 늘린다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금융감독원이 자동차 고의사고 예방을 위해 내비게이션 음성안내 서비스를 대폭 확대한다. 고의사고 다발지역을 기존 35곳에서 100곳으로 늘리고, 적용 내비게이션도 티맵(TMAP)·카카오내비에서 네이버지도까지 확대한다. 시행 시기는 2026년 4월이다.금감원은 손해보험협회와 함께 자동차 고의사고 다발지역을 중심으로 위험 구간 진입 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