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금융, 방정환장학금 29기 증서수여식 개최

노규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2-26 10:28:22
  • -
  • +
  • 인쇄

[메가경제=노규호 기자] 웰컴금융그룹이 지난 22일 동국대학교 서울캠퍼스에서 웰컴금융그룹 방정환장학금 제29기 장학증서 수여식을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22일 열린 웰컴금융그룹 방정환 장학금 제29기 장학증서 수여식에서 각자의 꿈과 목표를 적은 종이비행기를 날리는 세레모니를 진행했다. [사진= 웰컴금융그룹]

 

웰컴금융그룹 방정환장학금은 꿈과 재능을 가진 인재를 발굴 및 육성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한 나눔 경영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이날 웰컴금융그룹 고객 및 고객 자녀를 대상으로 학업, 성적, 자기소개서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해 최종 선발된 390여명의 학생들에게 장학증서가 수여됐다. 

 

장학증서 수여식은 오효주 KBS N 스포츠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았으며 29기 방정환 장학생과 장학생 가족, 그리고 내외 귀빈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손종주 웰컴금융그룹 회장 ▲김대웅 웰컴저축은행 대표이사 부회장 ▲김정자 웰컴금융그룹 방정환장학금 장학위원회 위원장을 비롯해 웰컴금융그룹 및 한국방정환재단 임직원이 참석했다.

 

웰컴금융그룹은 한국방정환재단과 함께 지난 2011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15년째 장학지원 사업을 이어가고 있다.

 

웰컴금융그룹은 전 임직원이 급여 일부분을 기부하고 회사도 지원하는 매칭그랜트 방식으로 장학금 재원을 마련하고 있다. 또 웰컴저축은행을 비롯한 웰컴금융그룹 전 고객 및 고객 자녀를 대상으로 장학금을 지원하는 등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웰컴금융그룹 방정환 장학금은 6000여명의 장학생에게 전달됐으며, 지급된 장학금은 약 90억원에 달한다.

 

웰컴금융그룹 관계자는 “웰컴금융그룹 방정환장학금이 나눔경영의 이념을 실천하고 ‘함께 하는 사회’를 만드는데 기여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웰컴금융그룹 방정환장학금에 대한 지원을 꾸준히 이어가 꿈과 재능을 가진 인재를 더 많이 지원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노규호 기자
노규호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다날, 올인원 선불카드 ‘KONDA’·키오스크 공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통합결제 비즈니스 전문 기업 다날이 '외국인 올인원 선불카드'의 브랜드네임 ‘KONDA(콘다)’와 핵심 인프라인 키오스크를 23일 공개했다고 밝혔다. 콘다는 결제, 입·출금, 교통카드 등 국내 체류 외국인에게 필요한 기능들이 모두 담긴 통합 선불카드 서비스로 오는 10월에 출시될 예정이다. 외국인이라면 누구나 이번에

2

보람바이오, 건강기능식품 최대 44% 할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보람바이오는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대규모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긴 연휴 동안 가족과 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보람바이오의 건강기능식품(이하, 건기식)을 최대 44%까지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할인 대상 제품은 보람천궁의 ‘침향환’, ‘기력고’와 건기식 라인업 ‘닥터비알’ 전 제품이다. 보람바

3

삼양사 알룰로스, 中 신식품 승인…아시아 저당 시장 공략 속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삼양사는 차세대 감미료 브랜드인 넥스위트(Nexweet) 알룰로스가 중국에서 신식품으로 공식 승인을 받았다고 22일 밝혔다. 신식품 제도는 중국 국가위생건강위원회(NHC)와 국가식품안전위험평가센터(CFSA)가 식품으로 쓰이지 않던 원료의 안전성을 심사해 식품원료로 허가하고 관리하는 제도다. 최근 NHC는 삼양사의 알룰로스가 중국에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