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임직원, 기부 위한 1만km 달리기 나서

노규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0-30 10:31:22
  • -
  • +
  • 인쇄

[메가경제=노규호 기자] 신한카드가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달리기와 기부를 동시에 진행하는 ‘기브 앤 런(GIVE & RUN) 2024’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신한카드가 임직원을 대상으로 달리기와 기부를 동시에 진행하는 '기브 앤 런(GIVE & RUN) 2024' 캠페인을 진행했다. 서울 서대문구 구세군지역아동복지센터에서 이두형 신한카드 사내 러닝 동호회 회장(왼쪽)과 박준경 구세군지역아동복지센터 센터장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 신한카드]

 

캠페인은 사내 동호회를 중심으로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통해 진행되는 행사로, 임직원들이 캠페인 기간 동안 자율적으로 달리고 기록을 합산해 달린 거리에 비례하여 기부를 진행한다.

 

올해 두번째로 진행된 이번 캠페인은 지난 달 23일부터 10월 13일까지 임직원 150여명이 합산 거리 7276 킬로미터를 달성해 총 900만원을 모금했다. 임직원들이 기부한 금액과 함께 회사에서 지원한 후원금을 통해 조성한 모금액은 534번째 아름인 도서관을 개관했던 ‘구세군지역아동복지센터’에 기부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최근 달리기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이번 캠페인에 동참한 임직원들이 예전에 비해 많이 늘어났다”며 “임직원들의 건강을 증진시키는 동시에 기부라는 사회적 가치를 실천할 수 있는 이번 캠페인을 비롯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 추진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노규호 기자
노규호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톡톡톡 진라면 스틱(순한맛·매운맛) 2종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는 ‘톡톡톡 진라면 스틱(순한맛·매운맛)’ 2종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진라면 고유의 풍미를 그대로 살린 순한맛과 매운맛 2종으로,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스틱형 소포장으로 휴대성이 뛰어나 일상에서는 물론 여행, 캠핑, 등산 등 야외 활동에서도 손쉽게 진라면의 깊

2

국가철도공단, 하반기 195명 대규모 신규 채용 추진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국가철도공단은 철도산업의 미래 혁신을 이끌어갈 전문성과 열정을 갖춘 유능한 인재 195명을 채용한다고 지난 25일 밝혔다. 채용 분야별 규모는 일반직 69명 보훈 10명 고졸 15명 기능직 1명 실무직 25명 체험형 청년인턴 75명이며, 직렬별(청년인턴 제외)로는 사무(일반) 15명, 사무(부동산) 9명, 토목 30명, 건축 7명

3

코웨이 물빛소리 합창단, 싱글앨범 ‘물빛의 노래’ 발매 기념 공연 성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웨이의 ‘물빛소리 합창단’이 지난 25일 한국장애인문화예술원 이음센터에서 첫 싱글앨범 발매를 기념한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6일 밝혔다. 20명의 중증 시각장애인 단원으로 구성된 물빛소리 합창단은 2022년 창단 이후 다양한 지역사회 행사에서 꾸준히 무대를 선보이고 있으며, 문화예술을 통해 장애인 직업 재활과 안정적인 일자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