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9일 네이버 브랜드데이 앵콜 기획전 진행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7-08 10:32:35
  • -
  • +
  • 인쇄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라이브 방송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청호나이스가 오는 7월 9일, 단 하루 동안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에서 ‘네이버 브랜드데이 앵콜 기획전’을 진행한다.

 

최근 무더위가 지속되며 얼음정수기에 대한 관심과 문의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 청호나이스에 따르면 지난 네이버 브랜드데이에서는 판매량이 직전 방송 대비 약 3배 이상 늘었다.

 

▲ [사진=청호나이스]

 

행사 당일 구매 시 렌탈 제품은 렌탈료 최대 5개월 면제 및 최대 64%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되며, 일시불 제품은 최대 15%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이날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에서는 네이버 포인트 추가 증정과 추첨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 주력으로 소개되는 얼음정수기 ‘뉴 아이스트리’는 한번에 90알의 얼음을 이용할 수 있는 얼음 저장용량을 갖추고 있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앞서 진행된 네이버 브랜드데이에서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이번 앵콜 방송을 준비하게 되었다”며 “지속되는 무더위 속, 더욱 시원한 여름을 보내실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혜택과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하였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