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9일 네이버 브랜드데이 앵콜 기획전 진행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7-08 10:32:35
  • -
  • +
  • 인쇄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라이브 방송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청호나이스가 오는 7월 9일, 단 하루 동안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에서 ‘네이버 브랜드데이 앵콜 기획전’을 진행한다.

 

최근 무더위가 지속되며 얼음정수기에 대한 관심과 문의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 청호나이스에 따르면 지난 네이버 브랜드데이에서는 판매량이 직전 방송 대비 약 3배 이상 늘었다.

 

▲ [사진=청호나이스]

 

행사 당일 구매 시 렌탈 제품은 렌탈료 최대 5개월 면제 및 최대 64%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되며, 일시불 제품은 최대 15%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이날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에서는 네이버 포인트 추가 증정과 추첨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 주력으로 소개되는 얼음정수기 ‘뉴 아이스트리’는 한번에 90알의 얼음을 이용할 수 있는 얼음 저장용량을 갖추고 있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앞서 진행된 네이버 브랜드데이에서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이번 앵콜 방송을 준비하게 되었다”며 “지속되는 무더위 속, 더욱 시원한 여름을 보내실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혜택과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하였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미 상호관세 ‘무효’ 판결에 중기부 긴급 가동 나서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노용석 중소벤처기업부 1차관은 지난 21일 미국 연방대법원의 상호관세 무효 판결과 관련해 "미국 내 후속 동향을 모니터링하면서 유관 협회·단체 등과 함께 중소기업계 영향을 면밀히 점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노 차관은 "국익에 부합하는 방향에서 수출 중소기업의 이익을 보호할 수 있도록 관계 부처와

2

‘트럼프 상호관세’ 위법 판결…한국 경제 ‘안도 속 첩첩산중’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미국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가 추진해 온 무차별적 상호관세 부과 정책이 미 연방대법원에서 위법 판결을 받으면서 한국 경제가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게 됐다. 2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한국산 제품에 대한 관세율을 25%까지 끌어올리려던 트럼프 행정부의 압박은 법적 근거를 잃었으나, 미국 측이 즉각 대체 카드를 꺼내 들면서 우리 수출 전선

3

'유통 대모' 신격호 장녀 신영자 의장 향년 85세 별세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그룹 창업주 고(故) 신격호 명예회장의 장녀인 신영자 전 롯데재단 의장이 21일 별세했다. 향년 85세. 재계에 따르면 신 전 의장은 이날 오후 1시 지병으로 별세한 것으로 전해졌다. 빈소는 세브란스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다. 신 의장은 신격호 롯데그룹 창업자의 장녀로, 1942년 10월 16일 경남 울산에서 태어났다. 어머니 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