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배우 고윤정과 함께한 광고 영상 4000만 뷰 돌파

노규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0-17 10:34:48
  • -
  • +
  • 인쇄

[메가경제=노규호 기자] NH농협카드가 지난 7월 선보인 신규 광고 영상이 유튜브 조회수 4000만 뷰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사진= NH농협카드]

 

NH농협카드는 지난 7월 27일 배우 고윤정과 함께한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 광고는 zgm(지금)브랜드의 광고 슬로건 '지금 원하는 라이프, zgm으로부터'를 내세워, 누구에게나 소중한 ‘지금’에 NH농협카드의 ‘zgm’이 함께하겠다는 이야기를 담았다.

 

영상은 지난 10월 13일, 유튜브 누적 조회수 4000만 회를 넘기며, NH농협카드 유튜브 채널 콘텐츠 중 가장 많은 조회수를 기록했다.

 

이에 NH농협카드는 유튜브 4000만 뷰 돌파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OOO하는 zgm이 좋아! zgm을 사랑해”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NH농협카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광고를 시청한 후, 댓글로 어떤 zgm(지금)을 좋아하고 사랑하는지 남기면 된다. 참여 시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이번 광고 영상에 보내주신 고객의 깊은 관심과 공감에 무척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마음을 헤아리는 NH농협카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노규호 기자
노규호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구광모 LG 회장 "기존 성공 공식 넘어라…새로운 혁신으로 도약할 때"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구광모 LG그룹 회장이 2026년 신년사에서 "세상의 변화도 더 빨라지고 있기에 지금까지의 성공 방식을 넘어 새로운 혁신으로 도약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구 회장은 22일 전체 LG 구성원에게 신년사를 담은 영상을 이메일을 통해 이런 핵심 메시지를 전했다. 구 회장은 "LG 없이는 상상할 수 없는

2

'독사과2', 사상 초유의 주인공 증발 사태! 전현무, "이게 어딜 봐서 주작이냐?"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독사과2’ 사상 최초로 ‘최종 독사과’를 던지지 못하는 초유의 사태가 벌어졌으나, 결과적으로는 역대급 ‘해피엔딩’이 탄생해 안방극장을 감동으로 물들였다. 20일 방송된 SBS Plus, Kstar 공동 제작 예능 ‘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 시즌2’(이하 ‘독사과2’) 7회에서는 “평소 아무 말 없이 술자리를 갖거나 장시간 연락이

3

KB국민은행, 청년 IT 인재 양성 'KB IT's Your Life' 7기 모집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다음달 19일까지 청년 IT 인재 양성 프로그램인 ‘KB IT’s Your Life’ 7기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KB IT’s Your Life’는 KB국민은행의 대표사회공헌사업 ‘KB Dream Wave 2030’ 진로 분야의 일환이다. 청년층의 IT 역량 강화와 취업 경쟁력 제고를 위해 지난 2022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