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성수동에 ‘씽큐 체험 방탈출 카페’ 오픈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3-30 10:38:47
  • -
  • +
  • 인쇄
씽큐 앱과 LG가전 방탈출에 접목

LG전자는 스마트홈 플랫폼 LG 씽큐 앱을 활용한 ‘ThinQ 방탈출 카페’를 연다고 30일 밝혔다.

서울 성수동 ‘카페 할아버지공장’에서 내달 7일부터 24일까지 운영할 예정이며 LG 씽큐 앱의 주요 기능과 방탈출 게임 콘셉트를 접목해 마련한 복합문화체험공간이다.
 

▲ 성수동 '씽큐 방탈출 카페’ 외관 [LG전자 제공]

 

LG전자는 고객들이 LG 씽큐 앱의 편리함을 재미있게 경험할 수 있도록 게임화 요소를 접목했다고 설명했다.

씽큐 방탈출 카페는 부엌‧거실‧서재‧세탁실 등 4개의 테마 공간과 다양한 제품의 기능들을 체험할 수 있는 전시공간으로 조성된다.

고객이 각 테마 공간에서 LG 씽큐 앱을 활용해 다양한 가전을 제어하거나 각종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숨겨진 단서를 찾고 이 단서를 통해 주어진 미션을 제한된 시간 안에 완료하는 방식이다.

이외에도 고객은 방탈출 카페에 마련된 별도 전시공간에서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진화하는 ‘UP가전’과 LG 씽큐 앱의 기능 등을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다.

씽큐 방탈출 카페 체험을 원하는 고객은 오는 31일부터 LG전자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또한 LG전자 페이스북‧인스타그램 공식 채널에서는 스타일러 오브제컬렉션, 코드제로 M9 오브제컬렉션 등의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장진혁 LG전자 한국마케팅커뮤니케이션그룹장(전무)은 “씽큐 방탈출 카페에서 많은 고객들이 LG 씽큐 앱을 이용한 혁신적인 지능형 라이프스타일을 재밌게 경험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모닛셀, 스케일업 팁스 R&D 선정…ECM 바이오소재로 항노화·재생의료 확장 가속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바이오 헬스케어 기업 모닛셀(Monitcell)이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2025 스케일업 팁스(Scale-up TIPS) R&D 사업에 최종 선정됐다. 이에 따라 모닛셀은 향후 3년간 총 12억 원 규모의 정부출연 연구개발비를 확보하게 됐다.모닛셀은 그간 지방줄기세포 기반 스킨부스터, IV 시술, 뱅킹 플랫폼을 중심으로

2

엔씨소프트, ‘호연’·‘블레이드 앤 소울2’ 서비스 종료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게임 업계에서 드문 사건이 벌어졌다. 엔씨소프트가 하루 만에 두 개의 주요 타이틀을 서비스 종료하다고 발표했다. 아이온2의 성공으로 적자를 기록하는 타이틀을 정리하고 포트폴리오를 재편하겠다는 전략적 판단으로 풀이된다.엔씨소프트는 17일 공지를 통해 호연과 블레이드 앤 소울2를 순차적으로 서비스 종료한다고 공시했다. 회사 측은

3

KIND-현대로템, ‘해외사업 공동 발굴’ · ‘상호교류’ 위한 업무협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한국해외인프라도시개발지원공사(이하 KIND)는 글로벌 철도 전문기업 현대로템주식회사(이하 현대로템)와 해외 철도사업 공동발굴 및 상호교류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지난 16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세계 각국의 철도 인프라 수요 증가와 신규 노선 발주 추진 움직임에 따라 KIND의 해외 인프라 사업개발 역량과 현대로템의 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