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을 걸으며 환경보전 실천···아이더, 플로킹 챌린지 진행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05-10 10:38:59
  • -
  • +
  • 인쇄
환경 생각한 재활용 소재로 휴대하기 좋은 '클린 더 로드백' 마련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가 친환경 캠페인의 일환으로 '클린 더 로드, 아이더 플로킹 챌린지'를 진행한다.

플로킹은 '걸으면서 쓰레기를 줍는다'는 의미의 스웨덴어와 영어 신조어다.
 

▲사진 = 아이더 제공

 

아이더는 45000km 코리아 둘레길을 따라 걷는 아이더로드4500 캠페인을 전개 중이다. 전국 방방곡곡을 걸으며 자연환경보전을 위한 행동을 함께하자는 의미서 이번 챌린지를 기획했다.

쓰레기를 모아 담을 수 있는 '클린 더 로드백'을 마련했다. 환경을 생각한 재활용 소재로 제작했으며, 배낭에 매달거나 가볍게 휴대할 수 있도록 짐색 스타일로 디자인했다.

아이더 공식 이스타그램으로 응모하거나 아이더로드4500 캠페인 완주 인증을 하면 가방 증정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아이더 관계자는 “환경 보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일상에서 혹은 손쉽게 동참가능한 참여형 캠페인을 찾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한반도 외곽을 하나로 잇는 4500km의 코리아둘레길을 걷는 아이더로드4500을 운영하며 새로운 걷기 문화를 선도하는 브랜드로서, 아름다운 우리나라의 자연을 보호하고 가꾸는 환경보전 활동에 책임감을 가지고 앞장 설 것”이라고 전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