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에너지관리기사 론칭 이벤트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5-08-22 10:43:06
  • -
  • +
  • 인쇄
수강기간 2개월 연장과 특가 혜택 최대
기술직군 자격 수요 증가 맞춘 신규 강의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에듀윌은 ‘에너지관리기사’ 자격증 온라인 강의를 내달 3일 공식 론칭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론칭에 앞서 사전 예약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 에너지관리기사 론칭 이벤트 이미지 [사진=에듀윌]

에너지관리기사는 산업 현장에서 에너지 절감과 효율적 관리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국가기술자격이다.

최근 기술직군을 중심으로 실무 기반 자격증을 보유한 인재를 선호하는 기업이 늘면서, 관련 자격증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특히 에너지관리기사는 대기업 및 에너지 관련 공공기관 채용 시 자격 보유자에게 가산점을 부여하거나 우대 조건으로 명시되기도 한다.

에듀윌은 이런 수요에 대응해 ‘에너지관리기사 합격패스’ 과정을 새롭게 개설했다.

이번 사전 예약 기간에 구매하면 에너지관리기사 전 과정을 기존 수강기간 9개월에 2개월을 추가해 최대 11개월간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필기 입문 특강도 무료로 제공해 기초 실력이 부족한 초보자도 학습 진입 장벽을 낮출 수 있도록 구성했다.

강의 론칭을 기념한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홈페이지 내 이벤트 게시판에 응원 댓글을 작성하면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백화점상품권, 공학용 계산기, 파커 조터 볼펜, 루메나 휴대용 선풍기 등을 받을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에너지관리기사는 실용성과 자격 인지도 모두를 갖춘 자격으로, 이번 강의는 합격 대비와 실무 능력 강화를 동시에 고려한 과정”이라며 “사전예약 기간에 등록하는 것이 수강 기간 혜택과 부가 구성 측면에서 가장 유리하다”고 말했다.

한편, 에듀윌은 ‘AI 교육기업’으로의 대전환을 선언하고, 전 세대를 아우르는 AI 학습 생태계 구축에 속도를 내고 있다.

ChatGPT 프롬프트, AICE 자격증 등 실생활 기반 교육 콘텐츠를 운영 중이며, 시니어·다문화 계층 및 해외 대학생 대상의 교육 프로그램을 확대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설 명절 주류, 상황 따라 골라 마신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설 명절을 앞두고 주류 수요가 확대되고 있다. 이마트가 지난 1일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사전 예약 기간 주류 매출은 전년 설 대비 20% 증가했다. 3년 연속 성장세다. 업계는 명절 기간 가족·지인 모임이 늘어나는 동시에 건강과 열량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관련 제품 수요가 확대된 것으로 분석한다. 기름진 명절 음식과의 궁합,

2

형지엘리트, 매출 19%↑·영업익 4.5배 급증…스포츠 상품화 ‘폭발적 성장’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형지엘리트가 스포츠 상품화 사업 성장에 힘입어 외형과 수익성을 동시에 끌어올렸다. 14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형지엘리트의 제25기 반기(2025년 7~12월·6월 결산법인) 연결 기준 매출액은 881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9% 증가했다. 전년 대비 142억원 늘어난 규모다. 영업이익은 73억원을 기록했다. 전년 동

3

“설 연휴 비행기 타면 유과 드려요”… 파라타항공, 전 노선 깜짝 감사 이벤트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파라타항공이 설 연휴를 맞아 전 노선 탑승객 대상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파라타항공은 13일부터 18일까지 6일간 국내선 및 국제선 전 항공편에서 모든 탑승객에게 감사 메시지 카드와 전통 한과 ‘유과’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취항 이후 고객 성원에 대한 감사와 설 명절을 맞아 승객의 안녕을 기원하는 취지로 기획됐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