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미쏘, 지금부터 봄까지 입기 좋은 ‘에센셜 컬렉션’ 출시

최낙형 / 기사승인 : 2021-01-04 10:46:59
  • -
  • +
  • 인쇄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이랜드가 운영하는 여성 SPA 브랜드 ‘미쏘’는 2021년 첫 컬렉션인 ‘에센셜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미쏘의 ‘에센셜 컬렉션’은 1만9900원 카디건과 목폴라를 포함해 다양한 상품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출시됐다.
 

▲ 미쏘 베이직 라운드 넥 스웨 [사진=이랜드 제공]

 
대표 상품인 ‘에센셜 니트’는 텐셀 혼용 소재로 면보다 훨씬 부드러우며 맨살에 입어도 가슬거림 없이 입을 수 있다. 파스텔톤의 은은한 컬러감으로 다가오는 봄에도 단품으로 활용이 가능한 아이템이다.
 
미쏘의 ‘에센셜 니트’는 청바지와 슬랙스, 스커트 등 모든 아이템에 잘 어울려 시즌 필수 아이템으로 꼽혀 매년 높은 판매율을 보여왔다. 고객 평점 4.8점을 기록하며 미쏘의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았다.

 

▲ 미쏘 브이넥 베이직 카디건 [사진=이랜드 제공]

 
올해는 레이어드할 때 가장 활용도 높은 컬러로 출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해 실용성을 높였다. 기본 카디건, 라운드넥 스웨터, 목폴라 티셔츠, 텐셀 목폴라 등으로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랜드 미쏘 관계자는 “미쏘의 에센셜 라인은 꼭 필요한 기본 상품을 고품질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해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면서 “20201년에도 스커트, 원피스 등 다양한 아이템을 에센셜 라인으로 선보일 것이다”라고 말했다.

 

▲ 미쏘 하이넥 티셔츠 [사진=이랜드 제공]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