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통합 디지털플랫폼 'New NH pay' 출시

노규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2-13 10:47:16
  • -
  • +
  • 인쇄

[메가경제=노규호 기자] NH농협카드가 새로운 디지털플랫폼 ‘New NH pay’를 14일 정식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사진= NH농협카드]

 

‘New NH pay’는 통합디지털플랫폼으로 기존 간편결제 플랫폼 ‘NH pay’를 중심으로 카드관리 기능이 탑재된 ‘NH농협카드앱’을 결합했다. 고객은 NH페이를 이용하며 원하는 서비스를 쉽고 빠르게 탐색할 수 있다. 

 

새단장한 New NH pay의 주요 추가 기능으로 ▲엣지패널 결제 ▲금융매니저 ▲스몰톡 등이 있다. 엣지패널 결제는 휴대폰 바탕화면에서 스와이프 기능을 통해 간편결제를 바로 제공하는 기능이다. 금융매니저는 결제대금 상환일이나 결제대금 예정금액 등을 고객에게 자동으로 노출해 카드 금융서비스를 원활하게 이용할 수 있게 도와준다. 

 

스몰톡은 고객데이터(회원정보, 승인내역 등) 기반 금융서비스 추천 기능이다. 고객의 결제, 상환, 연체 등 특정 이벤트가 발생했을 때 고객이 필요한 서비스를 맞춤으로 추천해준다. 이외에도 ▲기업 전용 서비스 ▲미성년자 전용 서비스 등 사용자별 맞춤 서비스를 추가해 사용 편리함을 대폭 강화시켰다. 

 

아울러 New NH pay에서는 카드 신청, 간편결제, 이용내역 조회, 제신고 등 NH농협카드 관련한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NH농협카드는 통합디지털플랫폼 오픈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내일부터는 ‘New NH pay 오픈 기념 이벤트’가 열린다. 이벤트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삼성 올인원 Ultra7 컴퓨터(1명) ▲갤럭시 S24Ultra(5명) ▲배달의민족 1만원 상품권(500명)을 제공한다.

 

‘지인추천 이벤트’도 진행한다. New NH pay를 지인에게 추천하고 지인이 가입하면 추천인과 추천받은 지인 모두 2000원 NH포인트를 받는다. ‘GS25 페이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NH pay의 바코드·QR 결제로 GS25에서 1만원 이상 결제 시, 3000원 페이백을 받을 수 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New NH pay를 통해 한층 더 완성도 높은 금융경험을 제공드릴 수 있게 됐다”며 “지속적인 혁신으로 고객이 만족하는 NH농협카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노규호 기자
노규호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건융아이비씨, 국내 최초 ‘배리어프리 키오스크용 스마트 키패드’ 조달청 혁신제품 지정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장애인 보조공학기기 전문 기업 ㈜건융아이비씨는 자체 개발한 배리어프리(Barrier Free·장애물 없는 생활 환경) 키오스크용 스마트 키패드(모델명 KBD-003)가 조달청 혁신제품으로 지정됐다고 25일 밝혔다. 배리어프리 키패드가 혁신제품으로 지정되기는 이번이 처음이다. 혁신제품 지정 제도는 기술성과 창의성을 갖춘 신제품이 공공

2

펑크비즘, 도지코인·JC필란트로픽스와 ‘테슬라 NFT 프로젝트’ 공동 추진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펑크비즘(Punkvism)은 도지코인(DOGE COIN) 및 JC 필란트로피스(JC Philanthropies)와 협력하여 새로운 NFT 이니셔티브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이번 협력은 테슬라 로드스터 아트카(Tesla Roadster Art Car)에 기반한 상징적인 ‘가르텔 X 테슬라 아트카 #1 NFT’ 디자인을 바탕으로 한

3

삼성생명, ‘제1회 금융소비자의 날' 행사 개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삼성생명이 ‘금융소비자의 날’을 제정하고 고객중심경영을 한층 강화한다.삼성생명은 서울 서초구 삼성금융캠퍼스에서 소비자보호의 중요성을 환기하고 고객 섬김의 실천 의지를 다지는 ‘제1회 금융소비자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삼성생명은 임직원과 컨설턴트가 소비자 관점에서 일하는 문화를 정착 및 확산하기 위해 매년 9월 셋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