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생명, 프로배구 통합우승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노규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4-09 10:48:10
  • -
  • +
  • 인쇄
이벤트 참여 고객에 김연경 선수 사인볼·키링 증정

[메가경제=노규호 기자] 흥국생명이 '핑크스파이더스' 통합 우승을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흥국생명]

 

태광그룹 금융계열사 흥국생명은 여자 프로배구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의 2024-2025시즌 통합 우승을 축하하고, 응원해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홈페이지 이벤트 참여 고객을 비롯해 신규 특약 가입, 생애 첫 가입, 2건 이상 가입 등 다양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흥국생명 홈페이지와 모바일을 통해 보험료 계산 또는 무료 보험 상담을 신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000명에게 핑크스파이더스 그립톡을 증정한다.

 

또 이달 출시된 '(무)원투쓰리암진단특약'과 (무)전이암진단생활비특약'에 가입한 고객을 비롯해 2건 가입 고객, 생애 첫 흥국생명 상품 가입 고객 등 4000명에게는 김연경 선수의 사인이 담긴 배구공과 키링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한우정 흥국생명 영업지원실장은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의 통합 우승을 함께 축하해 주신 고객에게 감사드린다"며 "이번 이벤트로 선수들과 함께한 우승의 순간을 기념할 수 있는 특별한 굿즈도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 대상인 신규 특약 2종은 업계 최초 개발된 특약으로 '(무)원투쓰리암진단특약'은 암 진단 시 최대 3회까지 진단비를 지급한다. '(무)전이암생활비특약'은 전이암 진단 시 생활자금을 종신까지 제공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노규호 기자
노규호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티웨이항공 탑승객 위한 ‘대만 타이중’ 여행 할인 헤택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티웨이항공이 ‘인천-타이중’ 노선 탑승객을 대상으로 특별 할인을 제공한다고 30일 밝혔다. 티웨이항공 대만 타이중 특별 할인 제공 프로모션은 오는 2026년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음식점부터 호텔과 체험 입장권까지 타이중 시내 주요 46개 제휴 업체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할인 적용 방법은 간단하다. 제휴 업체 방문 시 티웨이

2

동아오츠카, 시각장애인 가이드러너 양성 프로그램 성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동아오츠카는 ‘포카리스웨트 가이드러너 트레이닝 프로그램(파랑달벗 2기)’이 29일 수료식을 끝으로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고 30일 밝혔다. ‘파랑달벗’은 ‘세상을 파랗게 물들이며 함께 달리는 벗’이라는 의미로, 시각장애인의 러닝 파트너가 되어 안전한 달리기를 돕는 전문 가이드러너를 양성하는 사회공헌 프로젝트다. 가이드러너는 시각장애인

3

강원랜드 사회공헌재단, 16년째 겨울나기 지원사업 통해 지역 상생 실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 사회공헌재단(이사장 최철규)은 29일 태백 진폐복지회관에서 ‘2025년 겨울나기 지원금 전달식’을 열고, 폐광지역 7개 시·군과 강원특별자치도 내 진폐재해자 및 탄광순직자 유가족 5,841명에게 총 27억5천만 원을 지원했다고 밝혔다.전달식에는 최철규 재단 이사장을 비롯해 김익래 재단 상임이사, 전국진폐재해자협회 이창남 회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