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한 화장품 ‘물빛미’, 새해 맞아 ‘동키밀크 세트’ 10% 할인

최낙형 / 기사승인 : 2021-01-26 10:53:26
  • -
  • +
  • 인쇄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순한 화장품 브랜드 물빛미는 새해를 맞아 누적 100만개 판매를 달성한 수분크림이 포함된 ‘동키밀크 세트’를 10% 할인한다고 26일 밝혔다.

물빛미는 새해를 맞아 소중한 사람들에게 실속 있는 선물을 할 수 있도록 자사몰 인기제품을 추천했다. 남녀노소 아이부터 어른까지 사용할 수 있는 클렌징폼과 수분크림 2가지로 구성됐다.
 

▲ 물빛미 '동키밀크 세트' [사진=물빛미 제공]

최근 추위가 주춤하고 미세먼지가 심해지면서 클렌징의 역할이 중요해지고 있다.

동키밀크 생크림 클렌저는 저자극 세안을 돕는 풍성한 거품 텍스처를 사용해 마스크 착용 등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하고, 스피룰리나 추출물이 피부에 붙은 미세먼지를 깨끗하게 제거하는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물빛미 황성연 대표는 “가족과 주변 지인들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의미있는 선물이길 바란다”며 “주 성분인 당나귀 밀크로 최대한 순하게 만들었기 때문에 어린 아이부터 민감한 피부를 가진 어른들까지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