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리조트, 2025년 제2회 '하이원 아티스트'오디션 개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3-28 10:54:30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대표이사직무대행 최철규)가 운영하는 하이원리조트에서 전속 아티스트 모집을 위한 2025년 제 2회‘하이원 아티스트’오디션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모집은 기존 버스킹, 디제이, MC, 마술, 국악 5개 분야에서 아카펠라, 비트박스, 스트릿아트(댄스, 마임 등) 3개 분야를 더해 총 8개의 분야의 아티스트를 모집하며 오는 31일까지 접수가 가능하다.

▲ 하이원리조트, 2025년 제2회 ‘하이원 아티스트’오디션 개최

참가자들은 4월 7일까지의 예선심사 과정을 거쳐 본선 진출의 기회를 얻고 4월 16일부터 양일간 본선 오디션을 통해 4월 18일 최종 선발이 된다.

현재 지역 예술인을 포함한 1기 아티스트 9개 팀이 2024년 8월부터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하이원리조트 단지 내에서 고객들을 대상으로 100회 이상의 공연을 진행했다.

향후 하이원리조트는 1기 아티스트들과 이번 오디션을 통해 선발될 2기 아티스트들의 지속적인 공연 기회를 확대하고,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문화,예술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강원랜드 이민호 마케팅기획실장은 “다양한 분야의 하이원 아티스트 및 지역 예술인을 모집해 공연의 기회를 제공하고, 하이원리조트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 3주 만에 200만개 판매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지역상생 가치를 반영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더핫 열라면’은 인구소멸 위기지역인 경상북도 영양군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인 ‘영양고추’를 담아낸 제품이다. 기존 ‘열라면’보다 약 1.5배 매워진 강렬한 맵기와 깔끔한 뒷맛으로 소비자들의

2

bhc, 9월에도 T멤버십 할인 쿠폰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서, 9월에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bhc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수수료 부담 없는 자사 앱 주문 확대를 지원하고자 T멤버십과 협력해 상시 할인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동일 카테고리 내

3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 대상 경차 150대 전달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복지재단이 지난 16일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5 사회복지기관 차량 전달식’을 갖고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를 지원했다. KT&G복지재단은 전국 복지기관들의 원활한 현장 업무를 위해 2004년부터 기동성이 뛰어난 경차를 지원해 왔다. 올해는 전국적인 복지 수요자 증가로 인한 업무차량 부족 문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