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2', 첫 업데이트…영웅 '진홍의 화살비 클레어' 추가

최낙형 / 기사승인 : 2020-12-04 10:55:54
  • -
  • +
  • 인쇄
전설등급 '진홍의 화살비 클레어', 사수형의 광역 원거리 딜러
유튜브 '세븐나이츠TV' 통해 신규 영웅 영상 공개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수집형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2'의 첫 업데이트로 전설 등급 영웅 '진홍의 화살비 클레어'를 추가했다고 4일 밝혔다.
 
'진홍의 화살비 클레어'는 사수형의 광역 원거리 딜러로 버프 해제, 속박, 기절 등 강력한 유틸 기능을 보유하고 있어, 여러 콘텐츠에서 활용할 수 있다.
 

▲[사진=넷마블 제공]

넷마블은 '진홍의 화살비 클레어'를 살펴볼 수 있는 영상을 유튜브 '세븐나이츠TV'에 공개했다. 이 영상에서 ‘진홍의 화살비 클레어’는 '순백의 순찰자 클레어'와 달리 엘프 연합 '카라에스텔'의 지휘관으로서 차갑고 깐깐한 성격의 소유자라는 점을 엿볼 수 있다. 
 
넷마블은 신규 영웅 출시 기념으로 오는 17일 점검 전까지 '진홍의 화살비 클레어'와 '빛의 성녀 카린' 소환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울러 방치형 필드에서 소모하는 지도의 누적 양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방치형 필드 스페셜 미션 이벤트'도 오는 10일까지 즐길 수 있다.
 
넷마블 한지훈 사업본부장은 “신규 영웅 ‘진홍의 화살비 클레어’의 등장으로 콘텐츠 전반에 걸쳐 전략의 다양성이 더해질 것”이라며 “이달 신규 영웅뿐만 아니라 길드 콘텐츠도 업데이트 될 예정으로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넷마블이 지난달 18일 출시한 '세븐나이츠2'는 넷마블 대표 IP '세븐나이츠'의 정통 후속작으로 전작의 20년 후 세계를 그리고 있다. 이 게임은 한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스토리, 각양각색의 캐릭터로 영웅 수집형 MMORPG라는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삼성전자, 세계 최초 HBM4 양산…"2026년 HBM 매출 3배 '정조준'"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삼성전자는 세계 최초로 업계 최고 성능의 HBM4를 양산 출하하며, 본격적인 HBM4 시장 선점에 나섰다고 12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HBM4 개발 착수 단계부터 JEDEC 기준을 상회하는 성능 목표를 설정하고 개발을 추진해왔으며, 이번 제품에는 최선단 공정 1c D램(10나노급 6세대)을 선제적으로 도입해 재설계 없이 양산 초기부

2

보람카네기, 전국환경노동조합 양대 노조 MOU체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보람그룹의 B2B 장례서비스 전문기업 보람카네기가 서울 지하철 1호선부터 8호선까지 전 노선의 환경과 안전을 책임지는 3500여 명의 근로자들에게 고품격 장례서비스를 제공한다.보람카네기는 지난 10일 전국환경노동조합 서울메트로환경지부 및 서울도시철도그린환경지부와 각각 업무협약을 맺고 고객 맞춤형 장례예식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2일

3

삼성디스플레이, 'QD-OLED 펜타 탠덤' 런칭…"발광효율 1.3배 높였다"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삼성디스플레이는 QD-OLED만의 독창적인 5중 적층 구조를 상표화한 'QD-OLED 펜타 탠덤(QD-OLED Penta Tandem)'을 12일 발표했다. 삼성디스플레이는 프리미엄 모니터와 TV에 탑재되는 QD-OLED 패널에 5개 층으로 이루어진 유기재료 발광 구조를 적용하고 있으며 이 기술의 독보적인 가치를 알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