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고액자산가 대상 부동산 정보 가이드북 발간

윤중현 기자 / 기사승인 : 2025-04-04 11:03:03
  • -
  • +
  • 인쇄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KB증권이 부동산 가이드북 ‘내 손 안의 부동산 필수 핸드북’을 발간했다고 4일 밝혔다. 고액자산가 대상으로 발간한 가이드북 중 최초로 부동산 정보를 전문적으로 다루고 있다.

 

‘내 손 안의 부동산 필수 핸드북’은 최신 부동산 정보, 주택 임차 및 매매 시 실질적으로 필요한 정보를 담고 있다. 이에 부동산 투자경험이 많은 고객뿐 아니라 부동산에 대한 기초 정보가 필요한 초보자들에게도 유용하다.

 

▲[사진=KB증권]

 

특히 부동산 거래 시 반드시 알아야 할 주제를 선별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정리했다. 기본적인 용어 설명부터 실전에서 활용할 수 있는 점검 사항까지 실제 거래에서 적용할 수 있도록 실용성을 높였다.

 

‘주택 매매 전 반드시 체크해야 할 점검 포인트’와 ‘주택 매매/임대차 계약 전 꼭 알아야 하는 필수 지식’도 포함됐다. 구체적으로는 ▲주택 매수 전 점검 사항 ▲재건축·재개발 지역 투자 시 우선적으로 알아야 할 사항, 가계약 시 주의 사항 ▲거래 비용 등에 관한 팁을 함께 다뤘다.

 

이번 책자는 KB증권 TAX솔루션부 부동산연구소에 속한 최상돈 전문위원의 전문적인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제작됐다. 또한 폭넓은 구성과 고급스러운 북케이스를 갖춰 소장 가치를 높였다. KB증권 각 영업점에서 한정적으로 배포될 예정이다.

 

KB증권은 우수고객 대상으로 고객이 보유하고 있는 부동산에 대한 맞춤 자문은 물론 국내외 부동산 시장 전망, 투자전략 등 종합적인 부동산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향후 해당 서비스를 한층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김태우 KB증권 WM투자상품본부장은 “KB증권 부동산연구소는 부동산 필수 핸드북을 통해 체계적으로 정리한 노하우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투자자들이 보다 합리적인 투자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성공적인 자산관리와 올바른 부동산 투자를 위해 폭넓은 전문 컨설팅 서비스를 지속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부산 광안리, 주민·관광객 함께 즐기는 골목상권 축제 ‘남천바다로 가는 길’ 9월·10월 두 차례 개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부산시와 부산경제진흥원의 골목상권 활성화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광안리 세흥시장~광리단길 일대에서 ‘남천바다로 가는 길’ 행사가 9월과 10월 두 차례 열린다. 상인회 소속 개성 있는 상점들이 참여해,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경품 이벤트와 특별한 소비 경험을 선사한다. 부산 수영구 남천바다로에 위치한 해당 골목 상권은 '남천바다로

2

IBK기업은행, ‘NFT지갑 서비스’ 시범 운영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IBK기업은행은 디지털 자산 생태계 확산에 발맞춰 ‘NFT(Non-Fungible Token, 대체 불가능한 토큰)지갑 서비스’를 시범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NFT지갑 서비스’는 고유성과 소유권을 증명할 수 있는 디지털자산인 NFT를 보관할 수 있는 블록체인 기반 지갑 서비스다. 기업은행은 고객들이 직접 NFT 자산을 관리하고

3

잇다컴퍼니, ‘춘천버디즈’ 캐릭터로 캐릭터라이선싱페어 2025 참가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강원도의 디지털마케팅 전문기업 잇다컴퍼니는 지역 기반 IP 사업으로 춘천을 브랜딩하는 팀, ‘춘천버디즈’를 선보이며 지난 7월 17일부터 20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캐릭터라이선싱페어 2025’에 참가해 성황리에 전시를 마쳤다. 이번 전시는 강원정보문화산업진흥원 강원콘텐츠코리아랩의 지원으로 진행된 ‘2025년 국내 전시회 공동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