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빛의 계승자’, 연말 특집 풍성한 이벤트 진행

최낙형 / 기사승인 : 2020-12-08 11:04:32
  • -
  • +
  • 인쇄
서번트 성장 미션·장비 성장 미션·콘텐츠 미션 등 보상 제공
‘글로벌 무한대전 톱50 챌린지’ 역대급 이벤트 경쟁심 자극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게임빌은 ‘빛의 계승자(HEIR OF LIGHT)’의 풍성한 연말 특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출시 1000일을 넘긴 ‘빛의 계승자’는 감사의 의미를 담아 다양한 연말 이벤트들을 진행한다. 

‘서번트 성장 미션’, ‘장비 성장 미션’, ‘콘텐츠 미션’ 등 3개 파트로 구성된 ‘12월 특집 성장 미션 이벤트’는 유저들에게 캐릭터 성장의 기회를 제공한다. 
 

▲[사진=게임빌 제공]

서번트 성장 미션은 서번트 소환, 합성, 진화, 각성, 초월 순으로 진행되며 각 단계를 클리어 할 때마다 ‘특별 소환석 파편’, ‘무지개원소’ 등 각종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모든 미션을 완료하면 ‘5성 소환석(공격)’을 획득할 수 있다. 장비 성장 미션은 ‘장비의 던전’을 통한 장비 획득부터 제작, 강화, 변환 순으로 미션이 진행된다. 

각 단계를 클리어 할 때마다 장비의 재료, 골드, 변환석 등 풍성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완료 시 ‘캐럿 2000개’가 지급된다. 

콘텐츠 미션은 ‘글로벌 무한대전’, ‘보스레이드’ 등 콘텐츠 참여로 이루어지며 ‘5성 소환석(방어·지원·회복)’, ‘잠재능력 강화석 및 변경석’ 등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내년 1월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캐릭터와 장비 성장에 필요한 충분한 보상이 지급되어 성장 정체 구간을 돌파하려는 유저들에게 큰 호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전 세계 서버에서 최고의 자리를 놓고 치열하게 경쟁하는 ‘글로벌 무한대전 톱50 챌린지’ 이벤트는 역대급 보상을 지급한다. 

내년 1월1일까지 총 4주간 4개 시즌으로 진행되며 시즌별로 글로벌 무한대전 1~50위 랭커가 가장 많이 소속된 서버를 선정해 1등 서버 소속 랭커들에게 최대 ‘변환석 1만’개를 지급한다. 

‘빛·어둠 5성 소환석’ 등의 보상을 걸고 전 서버 1위 순위 경쟁도 펼쳐진다. 전 서버 1위 랭커가 소속된 서버의 전체 유저들에게는 ‘24시간 골드 2배 이벤트’와 ‘변환석 및 캐럿 500개’ 등 특별 선물을 추가로 지급한다. 

또 이달 27일까지는 겨울 특집 ‘눈꽃송이 이벤트’가 진행된다. 게임 진행 중 떨어지는 눈꽃송이들을 모아서 ‘빛·어둠 5성 소환석’, ‘초월의 파편’ 등 각종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다크 판타지’ 콘셉트의 수집형 RPG ‘빛의 계승자’는 고풍스러운 비주얼과 독특한 세계관을 유저들에게 어필하면서 국내·외 마니아 층에 지속적인 사랑을 받아왔다.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유저들의 다양한 건의에 귀기울이며 유저 친화적 업데이트를 이어가고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빛의 계승자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리온 담서원 전무, 부사장 승진…'전략경영본부' 신설로 오너 경영 강화
[메가경제=정호 기자] 오리온그룹이 오너 일가인 담서원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키고 전략경영본부를 신설하며 그룹 차원의 장기 성장 동력 확보에 나섰다. 오리온그룹은 12일 2026년 정기 임원 인사를 발표하고, 담서원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켜 새로 만든 전략경영본부장에 임명했다고 밝혔다. 전략경영본부는 신규사업, 해외사업, 경영지원, CSR(기업의 사회적

2

젠레스 존 제로, 2.5버전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호요버스는 어반 판타지 ARPG ‘젠레스 존 제로’ 2.5 버전 ‘밤을 비추는 불씨가 되어’를 오는 30일 업데이트 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시즌 2의 주요 스토리를 중심으로 신규 에이전트 공개, 협동 전투 콘텐츠 개편, 게임 플레이 전반의 최적화를 포함한다.새롭게 합류하는 공허 사냥꾼 ‘엽빛나’는 두 가지 모습을 지

3

컴투스, ‘가치아쿠타’ 기반 콘솔·PC 신작 개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 ‘가치아쿠타’를 기반으로 한 신작 게임 ‘가치아쿠타: The Game(가제)’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가치아쿠타’는 슬럼가에서 자란 소년 루도가 차별과 억압에 맞서 싸우는 배틀 액션 TV 애니메이션이다. 사회적 메시지와 독특한 그래피티 감성, 감각적인 액션 연출로 주목받고 있다. 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