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증권, 미국 주식 실시간 시세 서비스 무료 제공

윤중현 기자 / 기사승인 : 2025-04-07 11:20:43
  • -
  • +
  • 인쇄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iM증권은 오는 9월 말까지 미국주식 실시간 시세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무료 제공 기간 이후에도 매월 10만원 이상의 잔고를 유지하면 무료 혜택을 지속 적용한다.

 

▲[자료=iM증권]

 

iM증권은 그간 미국 주식 시세를 15분 지연된 시점으로 기본 제공했다. 실시간 시세 확인을 위해서는 매월 5달러 상당의 비용을 지불해야 했다. 하지만 최근 나스닥 거래소 라이선스 취득으로 실시간 시세를 무료로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미국주식 실시간 시세 서비스는 iM증권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iM하이'와 홈트레이딩시스템(HTS) '싸이칸Plus'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iM증권 관계자는 "실시간 시세 서비스 무료 전환이 투자자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투자 편의성을 위해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트럼프 상호관세’ 위법 판결…한국 경제 ‘안도 속 첩첩산중’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미국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가 추진해 온 무차별적 상호관세 부과 정책이 미 연방대법원에서 위법 판결을 받으면서 한국 경제가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게 됐다. 2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한국산 제품에 대한 관세율을 25%까지 끌어올리려던 트럼프 행정부의 압박은 법적 근거를 잃었으나, 미국 측이 즉각 대체 카드를 꺼내 들면서 우리 수출 전선

2

'유통 대모' 신격호 장녀 신영자 의장 향년 85세 별세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그룹 창업주 고(故) 신격호 명예회장의 장녀인 신영자 전 롯데재단 의장이 21일 별세했다. 향년 85세. 재계에 따르면 신 전 의장은 이날 오후 1시 지병으로 별세한 것으로 전해졌다. 빈소는 세브란스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다. 신 의장은 신격호 롯데그룹 창업자의 장녀로, 1942년 10월 16일 경남 울산에서 태어났다. 어머니 노

3

에어로케이항공, 청주 무심천 투데이 마라톤대회 후원 참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로케이항공은 이달 21일부터 22일까지 청주 무심천 일원에서 열린 ‘청주 무심천 투데이 마라톤대회’에 후원사로 참여해 지역 생활체육 행사 지원에 나섰다. 참가자 지원을 위해 생수 2000병을 후원하고 현장 홍보부스를 운영했다. 부스에서는 항공 노선 및 여행 정보를 제공하며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나섰다. 임직원들도 직접 대회에 참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