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메이플스토리M' 밸런타인데이 기념 캐릭터 육성 지원 이벤트 진행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2-14 11:24:35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넥슨이 자사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에서 밸런타인데이 기념 캐릭터 육성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3월 13일까지 이어지며 원하는 버프 효과를 매일 3회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버프 효과는 일반 몬스터 처치를 돕는 ‘경험치 획득량’, ‘파티 경험치 획득량’, ‘아이템 드롭률’ 증가를 포함해 보스 전투를 돕는 ‘보스 공격력’, ‘물리, 마법 대미지’, ‘치명타 피해’ 증가 효과로 구성된다. 선택한 버프 효과는 매일 자동사냥으로 재료를 모아 효과를 강화할 수 있다.

 

▲ <사진=넥슨>

 

같은 기간, 자동사냥으로 ‘극한 성장의 비약’ 및 ‘[이벤트]태풍 성장의 비약’, ‘[이벤트]폭풍성장의 비약 Lv1~269’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몬스터 처치 과정에서 주어지는 재료 아이템을 모아 게이지를 채울 수 있으며 이를 소모해 원하는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두 아이템은 정해진 레벨 구간에서 사용 시 즉시 1레벨이 증가하는 효과를 보유하고 있어 보다 빠른 캐릭터 성장에 활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스토리 ‘카오의 기억’을 선보인다. 이번 스토리는 ‘카오’의 기억을 확인하며 ‘검은 마법사’에 대항하기 위한 방법을 알아가는 과정을 담고 있다. 이용자는 이를 통해 ‘카오’의 과오를 깨닫고 ‘검은 마법사’를 막을 수 없었던 배경을 알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