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 동남아 최대 플랫폼 ‘쇼피’와 MOU 체결…“동남아 시장 공략”

최낙형 / 기사승인 : 2020-12-18 11:35:18
  • -
  • +
  • 인쇄
애경산업의 다양한 제품 공식 판매 강화 예정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애경산업은 동남아시아 최대 온라인 커머스 플랫폼인 ‘쇼피(Shopee)’와 파트너십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애경산업은 이번 쇼피와의 협약을 통해 애경산업 제품의 공식 판매를 강화하고,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한 공동 마케팅 활동 등을 함께 진행하며 상호 협력할 예정이다.
 

▲ 17일 열린 업무협약식에서 애경산업 임재영 대표이사(왼쪽), 쇼피코리아 권윤아 지사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애경산업 제공]

또 애경산업은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 등 애경산업 제품의 국내외 성공 노하우를 바탕으로 쇼피와 협력을 통해 동남아 소비자에게 알맞은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 업무협약 체결식에는 애경산업 임재영 대표이사, 쇼피코리아 권윤아 지사장, 관련 실무자 등이 참석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통해 거대 소비 시장으로 발돋움하고 있는 동남아시아와 동남아 소비자를 보다 잘 이해하고 이에 맞는 경쟁력 있는 제품을 선보여 동남아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협약식에 앞서 지난 10월 애경산업은 쇼피 내 공식몰을 오픈하고 대표 화장품 브랜드 에이지 투웨니스와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를 선보이며 K-뷰티에 관심이 많은 동남아시아 소비자를 대상으로 공식 판매를 시작했다.

쇼피는 총 6억 인구를 보유한 동남아시아 최대 온라인 커머스 플랫폼으로 지역별 사용자 특성에 최적화된 모바일 기반 서비스를 하고 있다. 현재 싱가포르와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베트남, 태국, 필리핀, 대만 등 아시아 7개국에서 운영 중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파우, '미슬토' 커버로 깜짝 크리스마스 선물 "목소리에 꿀 발랐네" 반응 후끈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성장형 올라운더’ 그룹 파우(POW)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팬들에게 특별한 노래 선물을 건넸다. 파우(POW, 요치 현빈 정빈 동연 홍)는 24일 공식 SNS를 통해 크리스마스 캐럴 ‘Mistletoe(미슬토)’ 커버 영상을 깜짝 공개하며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한층 짙게 만들었다. 영상은 요치가 선물 상자를 조심스레 여는 장면

2

'전현무계획3' 소녀시대 효연 "멤버들끼리 싸운 적은?" 전현무 질문에 솔직 대답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전현무계획3’ 효연이 전현무-곽튜브와 함께한 먹트립에서 소녀시대 이야기부터 다이어트 비하인드까지 솔직하게 밝힌다. 26일(금) 밤 9시 10분 방송되는 본격 리얼 길바닥 먹큐멘터리 ‘전현무계획3’(MBN·채널S·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 11회에서는 전현무-곽튜브(곽준빈)가 경주의 숨은 맛집을 터는 먹트립에 나선 가운데, 소녀

3

'독사과2' 이은지 "결혼식 안 하고파"vs윤태진 "스몰웨딩 하고파" 솔직 발언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독사과2’에 최초로 ‘예비 신부’ 의뢰인이 등장하는 가운데, MC들이 자신만의 ‘결혼 로망’을 밝혀 스튜디오를 후끈 달군다. 27일(토) 밤 9시 방송되는 SBS Plus, Kstar 공동 제작 예능 ‘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 시즌2’(이하 ‘독사과2’) 최종회에서는 MC 전현무, 양세찬, 이은지, 윤태진, 허영지가 스튜디오에 자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