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1대 1 맞춤 화장품 브랜드 '커스텀미'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2-28 11:40:58
  • -
  • +
  • 인쇄
맞춤 분석과 솔루션 통해 제품 구매 가능

아모레퍼시픽이 1:1 맞춤 뷰티 브랜드 커스텀미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커스텀미는 모바일 피부 분석 서비스와 피부 밸런스 맞춤 제품, 1:1 전담 매니저 서비스를 통해 고객 개개인에게 특화한 맞춤 뷰티 브랜드라는 게 아모레퍼시픽의 설명이다.
 

▲ 커스텀미 제품 이미지 [아모레퍼시픽 제공]

 

커스텀미는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스마트폰을 활용해 간편하게 피부 분석과 스킨케어 솔루션을 확인할 수 있는 ‘피부 분석 서비스’를 제공한다.

커스텀미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얼굴 사진을 촬영하고 간단한 질문에 답변하면 피부 고민에 따른 맞춤 분석과 솔루션을 확인할 수 있다. 솔루션에는 피부 연구 전문가가 평가한 임상 데이터를 활용해 자체 개발한 인공지능 피부 분석 서비스가 적용됐다.

측정 결과를 바탕으로 피부 컨디션에 맞춘 ‘피부 밸런스 맞춤 에센스’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커스텀미의 피부 분석 서비스와 피부 밸런스 맞춤 제품을 사용한 고객이라면 ‘커스텀미 플러스’ 애플리케이션에서 제품 인증 후 1대 1 전담 매니저 서비스도 경험할 수 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하나투어, 고객이 뽑은 ‘2025 올해의 상품’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하나투어는 2025년 한 해 동안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은 ‘2025 올해의 상품’을 선정하고, 상품 담당자를 대상으로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2025년 1월부터 10월까지 출발한 상품의 예약 현황, HCSI(하나투어 고객만족도 지표), 개런티프로그램 준수 지표를 종합 분석했고, 이를 바탕으로 올해의 베스트 상품 만

2

KG, 2025 신규 입사자 행사 개최…곽재선 회장 "당당하게 도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KG그룹이 신규 입사자의 소속감과 조직 몰입도를 강화하기 위해 환영 행사를 열었다. KG그룹은 19일, 전날 서울 중구 KG타워 하모니홀에서 ‘2025 Welcome to KG’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행사에는 곽재선 회장과 주요 계열사 대표를 비롯해 2025년 상·하반기 신입 및 경력 입사자 약 240명이 참석했다.행사는 곽 회장의

3

노랑풍선, SFG 신화푸드그룹과 MOU 체결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노랑풍선은 국내 외식기업 SFG 신화푸드그룹과 브랜드 경쟁력 강화 및 고객 접점 확대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여행과 외식이라는 일상 밀착형 소비 영역에서 양사의 고객 기반과 채널을 활용해 상호 혜택을 제공하고 신규 고객 접점을 확대하기 위한 목적으로 추진됐다. 업무협약 체결은 지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