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美 콘서트 후원한 아모레퍼시픽, 현지 고객에 K뷰티 관심환기

박종훈 기자 / 기사승인 : 2021-11-29 08:45:39
  • -
  • +
  • 인쇄
공연장 내 부스 운영하며 샘플 및 홍보물 증정

아모레퍼시픽이 K팝 열풍을 주도하는 그룹 방탄소년단의 미국 콘서트에 스폰서로 참여해 현지 고객들과 소통접점을 늘렸다.

지난 27일부터 28일까지 미국 로스앤젤레스 소파이 스타디움에서 열린 'BTS PERMISSION TO DANCE ON STAGE-LA' 콘서트에서 스폰서로 참여한 아모레퍼시픽은 고객참여 부스 운영 및 컬래버레이션 홍보영상 상영 등으로 현지 고객들과 만났다고.

오는 12월 1일부터 2일까지 열리는 나머지 콘서트 일정에도 부스 운영과 영상 상영을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 = 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모레퍼시픽은 이번 콘서트 현장에 마련한 부스에서 라네즈의 주요 제품인 워터 슬리핑 마스크, 립 슬리핑 마스크, 래디언씨 크림 등의 샘플과 홍보물을 선물했다.

또 방탄소년단 포스터의 주인공이 되어보는 포토 이벤트도 준비해 큰 호응을 얻었다.

공연기간 중 첫날인 27일 하루에만 약 1만명의 관람객이 부스를 방문해 현지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실감했다.

아모레퍼시픽은 이번 콘서트에서 방탄소년단과 컬래버레이션으로 출시한 신제품인 ‘방탄소년단 I 아모레퍼시픽 립 슬리핑 마스크 퍼플 에디션’의 홍보영상을 상영해 이목을 끌었다.

영상에선 “어디에 있든 누구나 함께 춤추는 것을 허락받았다”는 방탄소년단의 노래 ‘Permission to Dance’의 메시지를 활용해 립 슬리핑 마스크 제품을 홍보했다.

지난 26일 한정 출시한 해당 제품은 상자에 방탄소년단의 투어 아트워크를 반영하고, 제품 용기 전면에 ‘BTS’ 로고를 입혀 소장 가치를 높였다고 한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전 세계에서 K-문화가 급부상하고 있는 가운데, 소비자들에게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와 제품을 알릴 좋은 기회가 되었다”며 “북미 시장의 중요도가 점점 커지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새로운 고객들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