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美 콘서트 후원한 아모레퍼시픽, 현지 고객에 K뷰티 관심환기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11-29 08:45:39
  • -
  • +
  • 인쇄
공연장 내 부스 운영하며 샘플 및 홍보물 증정

아모레퍼시픽이 K팝 열풍을 주도하는 그룹 방탄소년단의 미국 콘서트에 스폰서로 참여해 현지 고객들과 소통접점을 늘렸다.

지난 27일부터 28일까지 미국 로스앤젤레스 소파이 스타디움에서 열린 'BTS PERMISSION TO DANCE ON STAGE-LA' 콘서트에서 스폰서로 참여한 아모레퍼시픽은 고객참여 부스 운영 및 컬래버레이션 홍보영상 상영 등으로 현지 고객들과 만났다고.

오는 12월 1일부터 2일까지 열리는 나머지 콘서트 일정에도 부스 운영과 영상 상영을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 = 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모레퍼시픽은 이번 콘서트 현장에 마련한 부스에서 라네즈의 주요 제품인 워터 슬리핑 마스크, 립 슬리핑 마스크, 래디언씨 크림 등의 샘플과 홍보물을 선물했다.

또 방탄소년단 포스터의 주인공이 되어보는 포토 이벤트도 준비해 큰 호응을 얻었다.

공연기간 중 첫날인 27일 하루에만 약 1만명의 관람객이 부스를 방문해 현지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실감했다.

아모레퍼시픽은 이번 콘서트에서 방탄소년단과 컬래버레이션으로 출시한 신제품인 ‘방탄소년단 I 아모레퍼시픽 립 슬리핑 마스크 퍼플 에디션’의 홍보영상을 상영해 이목을 끌었다.

영상에선 “어디에 있든 누구나 함께 춤추는 것을 허락받았다”는 방탄소년단의 노래 ‘Permission to Dance’의 메시지를 활용해 립 슬리핑 마스크 제품을 홍보했다.

지난 26일 한정 출시한 해당 제품은 상자에 방탄소년단의 투어 아트워크를 반영하고, 제품 용기 전면에 ‘BTS’ 로고를 입혀 소장 가치를 높였다고 한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전 세계에서 K-문화가 급부상하고 있는 가운데, 소비자들에게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와 제품을 알릴 좋은 기회가 되었다”며 “북미 시장의 중요도가 점점 커지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새로운 고객들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희망브리지-한국낙농육우협회, 재난취약계층 지원 협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사단법인 한국낙농육우협회와 재난 발생 시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구호 협력 재난 대응 기반의 협력 사업 구호 지원을 위한 대응체계 구축 등을 함께할 예정이다. 한국낙농육우협회 이승호 회장은 “낙농·육

2

인천공항공사, 신기술 테스트베드 운영 우수기업 ‘4개사 선정·계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인천국제공항공사는 ‘2025년 인천공항 신기술 테스트베드 공모전’에 선정된 4개 기업과 운영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선정된 4개 기업은 (주)케이티, ㈜필드로, ㈜태양하이테크, ㈜롯데이노베이트 등이다. 이번 계약체결은 인천공항에서 제공하는 인프라를 활용하여 참여기술(제품)의 우수성, 독창성, 발전 가능성 등을 검증함으로써,

3

CJ대한통운, 장애인체육 활성화 공로 인정…서울특별시장 표창 수상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이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열린 ‘2025년 서울특별시 장애인체육인의 밤’ 행사에서 서울특별시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전날 시상식은 서울특별시와 서울시장애인체육회가 2025년 한 해 동안 장애인 체육 발전에 기여한 선수 및 관계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수여하는 상이다. CJ대한통운은 올해 7월 장애인스포츠단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