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에이지 투웨니스 ‘올 데이 롱 메이크업 픽서’ 출시

최낙형 / 기사승인 : 2020-12-21 11:43:49
  • -
  • +
  • 인쇄
1회 사용으로 12시간 지속되는 메이크업 고정 효과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애경산업은 자사 대표 화장품 브랜드 ‘에이지 투웨니스’(AGE 20’s)에서 오랜 시간 동안 방금 화장한 듯 메이크업 고정을 도와주는 ‘올 데이 롱 메이크업 픽서’ (ALL DAY LONG MAKE UP FIXER)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애경산업에 따르면 올 데이 롱 메이크업 픽서는 1회 사용으로 12시간 동안 메이크업을 강력하게 고정시켜주는 메이크업 픽서이다. 

특히 흔들어서 사용할 필요가 없는 오일 드롭 제형이 2중 코팅막을 형성해 메이크업을 밀착시켜 지속력을 높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애경산업 제공]

이 제품은 3중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분사 즉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줘 오랫동안 촉촉하고 윤기있는 피부를 표현해준다.

또 미세하고 고른 분사력으로 피부에 빈틈없이 얇게 밀착되며 지속력 테스트 및 마스크 묻어남 테스트를 완료해 마스크 착용 시에도 메이크업이 쉽게 무너지거나 묻어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에이지 투웨니스 관계자는 “최근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되면서 묻어남이 덜하고 지속력 좋은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메이크업 고정력을 높여주는 픽서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특히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 팩트와 맞춤 설계돼 함께 사용하면 더 높은 메이크업 밀착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말했다.

에이지 투웨니스 올 데이 롱 메이크업 픽서는 쿠팡, AK뷰티몰 등 온라인과 백화점, 면세점 등 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휘슬러코리아, 넷플릭스 요리 예능 ‘흑백요리사2’에 등장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독일 프리미엄 쿡웨어 브랜드 휘슬러코리아는 넷플릭스 예능 프로그램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시즌2’(이하 흑백요리사2)에서 자사 제품이 셰프들이 사용하는 쿡웨어로 등장한다고 19일 밝혔다.지난 16일 첫 공개된 흑백요리사2는 요리 미션을 둘러싼 긴장감과 셰프들의 열정 넘치는 퍼포먼스로 시청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휘슬러

2

디엑스퀘어, 웹어워드·AI서비스어워드 동시 석권…디지털 에이전시 존재감 강화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종합광고대행사 디엑스퀘어가 ‘웹어워드코리아 2025’와 ‘AI서비스어워드 2025’에서 총 3개 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디지털과 AI를 결합한 기획 경쟁력을 선보였다.10년차 이상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전문가들이 모여 설립한 디엑스퀘어는 9개월 만에 다수의 브랜드 캠페인을 수행하며 빠르게 성장해왔으며, 기획·크리에이티브·기술을 결합한

3

삼성증권, MTS 홈화면 내 맞춤형 투자정보 추천 피드 '마이픽' 도입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증권이 MTS 엠팝(mPOP) 홈 화면에 개인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투자 콘텐츠를 추천하는 '마이픽(My Pick)' 화면을 새롭게 도입했다고 19일 밝혔다. 삼성증권은 '마이픽'을 통해 고객이 필요한 투자 정보를 찾아야 하는 기존 방식에서 벗어나, 개인별로 맞춤형 콘텐츠를 제공한다. 고객을 연령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