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 크리스마스 시즌 업데이트

최낙형 / 기사승인 : 2020-12-03 11:44:43
  • -
  • +
  • 인쇄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게임빌의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이하 겜프야 2020)’가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겜프야 2020은 게임 속에서 크리스마스를 미리 만나볼 수 있도록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게임의 얼굴이라고 할 수 있는 타이틀 화면을 비롯해 로비, 전광판 및 펜스 이미지 등 전체적인 분위기에서 크리스마스를 느낄 수 있게 했다. 
 

▲[사진=게임빌 제공]

플래닛 리그와 슈퍼스타 리그에서는 새로운 야구장인 ‘빅 루돌프 스타디움’을 만나볼 수 있다. 

크리스마스 기념 미션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달 15일까지 진행되는 ‘알렌과 함께 크리스마스 준비!' 이벤트에서는 주어진 10개의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산타 유니폼’과 함께 슈퍼스타 등급의 마무리 투수 트레이너 ‘알렌’을 획득할 수 있다. 

인기 레전드 트레이너인 ‘킹타이거’와 ‘로웨나’의 영입 확률 업 이벤트도 같은 기간에 펼쳐진다.
 
또 미니 게임들을 모아 놓은 ‘데일리 매치’ 콘텐츠에 신규 미니 게임이 등장했다. 수비수를 조종해서 플라이볼 타구를 잡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플라이볼 캐치’가 추가되어 새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기존 콘텐츠의 업그레이드도 진행됐다. ‘샤이닝 앤젤스’ 시나리오의 육성 효율이 높아졌다. 샤이닝스타 Max 스킬 달성 후 획득한 ‘스타 포인트’를 4가지 속성의 능력치로 환산해 지급하는 방식으로 바뀌어서 더욱 강력한 선수 육성이 가능해졌다. 

이 외에도 2020년 겜프야 속 재미있는 기록들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는 ‘연말결산 랭킹 1탄’도 선보여 유저들이 소소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게임빌이 자체 개발한 캐주얼 비라이선스 야구 게임 ‘겜프야 2020’은 국내 출시 1주년, 글로벌 출시 100일을 기념한 초특급 선물대잔치를 진행하면서, 꾸준히 게임성을 높여 유저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IBK기업銀, 설 귀성길 이동점포 운영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IBK기업은행은 오는 13일 설 명절을 맞아 귀성객들에게 금융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영동고속도로 덕평휴게소(인천방향)에서 이동점포를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동점포에서는 신권 교환, 계좌이체, 현금자동입출금기(ATM) 이용 등 금융 업무를 이용할 수 있다.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다.기업은행 관계자는 “설 연휴를

2

파라다이스시티,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 7년 연속 ‘4성’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파라다이스시티와 아트파라디소가 글로벌 럭셔리 호텔 평가 기관인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가 11일(현지시간) 발표한 ‘2026 스타 어워즈’에서 4성(4-Star) 등급을 획득했다고 12일 밝혔다. 파라다이스시티는 7년 연속 4성 등급을 유지하며 지속적인 서비스 품질을 인정받았다. 2017년 개장 이후 2020년 국내 호텔 중 최단 기

3

LG생활건강, ‘K-더마’ CNP 美뷰티숍 ‘얼타 뷰티’ 온·오프라인 동시 출격
[메가경제=심영범 기자]LG생활건강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가 미국 대표 화장품 유통업체 얼타 뷰티(Ulta Beauty)의 온·오프라인 채널에 동시 입점하며 북미 시장 공략에 나섰다. CNP는 지난 1일 얼타 뷰티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에 대표 제품인 ‘프로폴리스’와 ‘더마앤서’ 라인을 론칭했다. 이번 진출은 LG생활건강의 ‘고성장 지역 집중 육성’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