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美 자회사 잼시티, 블록체인 기반 신작 ‘챔피언스: 어센션’ NFT 판매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2-24 11:49:54
  • -
  • +
  • 인쇄

넷마블은 북미 자회사 잼시티의 신작 블록체인 기반 모바일 게임 ‘챔피언스: 어센션’의 대체불가토큰(NFT) 판매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판매하는 NFT는 게임 내 가장 높은 어센션 등급 챔피언으로 구성된 1만 개의 한정판 프라임 이터널스로, 향후 게임 내에서 높은 수익을 올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른 플레이어들이 이용할 수 없는 다양한 특전을 얻게 된다. 

 

▲ 챔피언스 어센션 [넷마블 제공]


잼시티는 오는 25일(한국시간) 화이트리스트(사전 등록자) 전용 비공개 판매를 실시하고, 26일 공개 판매를 진행한다.

잼시티의 공동 창립자이자 CEO인 크리스 디울프(Chris DeWolfe)는 “이 게임은 잼시티의 역량이 담긴 가장 의미 있는 프로젝트 중 하나”라며 “이번 NFT 발행을 시작으로 차별화된 블록체인 생태계 내에서 다양한 재미와 깊이 있는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잼시티 공동 창립자이자 CTO인 에이버 위트콤(Aber Whitcomb)은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해 게임 이용자들을 위한 새로운 가치 창출을 도모하고 있다”며 “보다 쉽고 빠르게 즐길 수 있는 차세대 웹3 기반 게임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챔피언스: 어센션’은 천 년 간 평화를 유지해온 ‘마시나(Massina)’ 세계에서 펼쳐지는 RPG 배틀 장르로, 챔피언을 훈련시키고 장비를 갖춰 전투에 참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플레이어 중심으로 구성된 판타지 세계관 내에서 다른 플레이어와의 대전을 통해 보상을 획득하고, 이를 NFT 형태로 소유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디시오, 1200~2300V SiC MOSFET 출시..."Rₛₚ 2.2mΩ·cm²로 글로벌 전력반도체 독점 깬다"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전력반도체 기업 ㈜디시오가 1700V, 2000V, 2300V SiC(실리콘카바이드) MOSFET을 상용화에 성공하며 고전압 전력반도체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 회사는 1200V 제품을 포함한 풀 라인업을 공개하고, 신재생에너지·전기차·산업용 전력변환 장치 분야의 국내 주요 대기업들과 공급을 협의 중이라고 15일 밝혔다.디시오는

2

배달플랫폼 수수료 상한제 논란…“소비자 부담 늘고 시장 위축”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배달플랫폼 수수료와 배달비에 대한 가격 규제 입법이 국회에서 논의되면서 시장 자율성과 소비자 부담을 둘러싼 논란이 확산되고 있다. 이와 관련해 시민단체가 해당 규제가 소상공인과 배달 종사자 보호라는 취지와 달리 소비자 부담 증가와 플랫폼 생태계 위축을 초래할 수 있다며 반대 입장을 밝혔다.사단법인 좋은규제시민포럼(이사장 강영철)은

3

KB금융, 핀테크랩 데모데이 '2025 HUB Day' 개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지난 12일, 여의도 KB국민은행 신관에서 국내 창업 생태계 활성화를 돕고 유망 스타트업이 미래 산업의 주역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2025 HUB Day'를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2025 HUB Day'는 'KB스타터스' 참여 기업과의 협업·지원을 강화하고자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