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리브 Next' 두번재 영상 공개 ···"Z세대 스마트한 금융의 시작"

황동현 / 기사승인 : 2022-09-08 11:49:54
  • -
  • +
  • 인쇄
‘에스파 리미티드 카드’ 출시 알리며 10대들에게 '리브 Next' 재각인

KB국민은행이 Z세대의 스마트한 금융의 시작을 광고하는 '리브 Next'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나만의 똑똑한 소비, 리브 Next'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리브 Next’가 10대들의 현명한 소비를 도와주고, 일상에 늘 함께하는 플랫폼임을 강조했다. 

 

KB국민은행과 KB국민카드가 공동으로 제작한 이번 광고는 본편 49초, 범퍼 광고, 세로형 광고 등 총 5편으로 구성되었으며 유튜브, 틱톡 등 온라인 매체를 통해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생생한 광고 현장의 분위기를 담은 메이킹 영상도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 KB국민은행(은행장 이재근)이 ‘에스파(aespa)’와 함께한 ‘리브 Next’ 두 번째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미지=KB국민은행 제공]


KB국민은행(은행장 이재근)은 ‘에스파(aespa)’와 함께한 ‘리브 Next’ 두 번째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에스파의 일상을 담은 듯한 스토리 전개와 트렌디한 영상미를 통해 ‘리브 Next’ 앱과 카드의 혜택을 자연스럽게 전달했다. 또한, 에스파의 특별한 이미지를 담은 ‘에스파 리미티드 카드’ 출시를 알리며 10대들에게 ‘리브 Next’를 다시 한번 각인시켰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10대들의 건전한 소비 생활을 도와주고, 리브 Next 카드 에스파 에디션 출시 및 다양한 혜택을 알리고자 광고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미래 금융의 주역인 Z세대를 위해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광고에서 소개된 'KB국민 리브 Next카드'는 ‘리브 Next’에서 ‘리브포켓’을 개설한 청소년 누구나 휴대폰 본인확인만으로 발급 가능하다. ‘리브포켓’에 충전한 금액 한도 내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티머니 선불 충전을 통해 대중교통 이용 및 편의점, 커피·음료 전문점 등에서 월 최대 1000원까지 5% 할인도 제공한다.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동현
황동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bhc, 2025년 치킨 나눔 누적 1만5000마리 달성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올해 1월부터 현재까지 전국 각지의 복지기관에 전달한 치킨이 누적 1만5000마리를 달성했다고 12일 밝혔다. bhc의 치킨 나눔은 지난 2014년부터 12년째 이어오고 있는 사회공헌 활동(CSR)이다. 올해 bhc는 서울과 수도권을 비롯해 전국에 위치한 요양원, 보육원, 실버케어센터, 장애인

2

EOA, ‘풀쎄라 프로’ 현대홈쇼핑 론칭 기념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EOA가 오는 13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대표 제품인 ‘풀쎄라 프로’를 TV홈쇼핑에서 처음으로 공개하며 론칭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풀쎄라 프로’는 HIFU(하이푸) 기술을 기반으로 피부 탄력 개선과 얼굴 윤곽 리프팅을 돕는 EOA의 주력 제품이다. 국내 최초로 4단계 깊이 조절 기능을 적용하

3

세이게임즈, 엔랩소프트와 글로벌 퍼블리싱 파트너십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세이게임즈는 글로벌 모바일 게임 개발사 엔랩소프트와 하이브리드 타워 디펜스 배틀 게임 ‘타이니 워리어스 러시(Tiny Warriors Rush)’의 글로벌 출시를 위한 퍼블리싱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은 글로벌 시장에서도 경쟁력을 인정받을 만한 검증된 개발사를 새롭게 발굴했다는 점에서 의미 있는 이정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