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찬단지, 'CJ프레시웨이 솔루션 페어 2025'서 주요제품 선봬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3-23 11:54:12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반찬단지(대표 우은명)는 지난 19일~20일 양일간 열렸던 ‘CJ프레시웨이 솔루션 페어 2025’에 참가해 주요 제품을 전시했다고 밝혔다.

 

‘CJ프레시웨이 솔루션 페어 2025’는 유수의 대한민국 식품업계 파트너사가 참여하는 행사로 반찬단지는 기업과 제품을 홍보하며 외식과 급식 트렌드, 푸드 비즈니스의 새로운 비전을 제시했다.
 

▲ 반찬단지, 'CJ프레시웨이 솔루션 페어 2025'서 주요제품 선봬


반찬단지 부스에서는 나물류와 반찬류를 22종이 소개됐으며, 부스 옆에 시식코너를 마련해 순살고등어구이, 불진미채, 명태식해, 나물비빔밥, 볶음김치등의 제품을 시식체험 할 수 있게 했다 .

현장에서는 케터링 담당자가 상주해 방문 고객사들을 응대했으며, QR코드로 (주)반찬단지의 공식 SNS 계정을 팔로우하면 오징어젓 200g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되었으며 조기소진 되는 등 활발한 참여가 이뤄졌다.


반찬단지 관계자는 “CJ프레시웨이 푸드 솔루션 페어를 재작년에 이어 재참가했는데, 참가 할 때마다 더욱 더 성장한 모습으로 참여하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고 전하며, “기존 식품업체와 차별되는 반찬단지의 우수한 제품과 더불어, 브랜드 가치를 널리 알리기 위해 이번 페어에서도 노력했다. 이번 페어를 통해 식품업계 관계자들에게 다시한번 반찬단지의 전문성과 저력을 많은 분들에게 보여줄 수 있는 기회가 되었기를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차그룹, 美 IIHS '가장 안전한 차' 2년 연속 최다 선정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자동차그룹이 미국 최고 권위의 충돌 안전 평가에서 2년 연속 최다 선정 기록을 세우며 글로벌 최고 수준의 안전 경쟁력을 입증했다고 23일 밝혔다. 현대차그룹은 미국 고속도로 안전보험협회(IIHS)가 발표한 2025년 충돌 안전 평가에서 총 21개 차종이 ‘톱 세이프티 픽 플러스(TSP+)’ 및 ‘톱 세이프티 픽(TSP)’ 등급을

2

CJ대한통운, 공정위 CP 등급평가 '우수기업' 선정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이 공정거래위원회가 주관한 ‘2025년도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CP) 등급평가’에서 우수기업(A등급)으로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CJ대한통운은 지난 19일 발표된 이번 평가에서 준법경영 체계 구축과 리스크 관리 역량을 인정받아 A등급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CP)은 기업의 공정거래 관련 법

3

잡코리아, 현직자 1:1 취업 컨설팅 행사 '퇴근 후 이력서' 성료
[메가경제=정호 기자] AI·데이터 기반 HR테크 플랫폼 잡코리아가 취업·이직을 준비하는 직장인과 구직자를 대상으로 진행한 ‘퇴근 후 이력서’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23일 잡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서울 서초구 잡코리아 본사에서 해당 행사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저연차 직장인과 신입 구직자의 커리어 성장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