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수협은행, ‘Sh플러스알파예금' 2차 특판···연 최고 4.8%

황동현 / 기사승인 : 2022-11-01 11:56:01
  • -
  • +
  • 인쇄
Sh플러스알파예금, 7월 첫 출시 후 선풍적 인기몰이

Sh수협은행이 연 최고금리 4.8%를 제공하는 ‘Sh플러스알파예금’을 판매한다. 지난 7월 첫 출시 후 선풍적인 인기를 보이자 2차 판매에 나선 것이다.


Sh수협은행(은행장 김진균)은 최대 연 4.8% 금리혜택을 받을 수 있는 ‘Sh플러스알파예금(2차)’ 특판을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 Sh수협은행(은행장 김진균)이 최대 연 4.8% 금리를 제공하는 ‘Sh플러스알파예금(2차)’ 특판을 시작한다. [사진=Sh수협은행 제공]
 
Sh플러스알파예금은 지난 7월 출시 이후, 금리변동기 최고의 경쟁력을 갖춘 예금상품으로 꾸준한 인기몰이를 이어가며 지난달 30일 특판을 종료했다.

수협은행은 이같은 고객성원에 힘입어 3000억원 한도로 우대금리 조건을 완화한 ‘Sh플러스알파예금(2차)’를 출시했다.

Sh플러스알파예금(2차)은 1인당 최대 5억원 한도의 12개월 만기 상품으로 가입금액 범위 내에서 1인 다계좌 개설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우대금리 조건은 ▲수협은행 정기예금 첫거래고객(최근 1년간 수협은행 예적금 계좌 미보유 고객 포함) ▲펀드신규·자동이체 실적(7월 4일 이후 펀드가입실적 인정) ▲마케팅 활용동의 등으로 금리우대 조건 충족시 최대 연 4.8%의 금리를 받을 수 있다.

Sh플러스알파예금(2차)은 전국 수협은행 영업점을 비롯해 인터넷뱅킹, 모바일뱅킹(파트너뱅크·헤이뱅크) 등을 통해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

수협은행 관계자는 “Sh플러스알파예금에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Sh플러스알파예금은 금리 상승기에 여유자금을 안정적으로 운용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한 최고의 상품”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동현
황동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IOC '파워 테이블'에 한국이 앉았다…김재열 집행위원 선출, 스포츠 외교 판이 바뀐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김재열 국제빙상경기연맹(ISU) 회장 겸 국제올림픽위원회(IOC) 위원이 IOC 집행위원으로 선출되며 고(故) 김운용 전 IOC 부위원장 이후 두 번째로 IOC 최고 의사결정 라인에 한국인을 배출하게 됐다. 2026 밀라노·코르티나담페초 동계 올림픽을 앞둔 시점에서 이뤄진 이번 선출은 단순한 개인의 영예를 넘어 한국 스포츠 외교의

2

하나증권, IRP 수익률 21%…"증권업 1위"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하나증권은 개인형퇴직연금(IRP) 원리금비보장형 수익률 부문에서 전체 증권사 중 1위를 기록했다고 5일 밝혔다. 금융감독원 통합연금포털에 따르면 지난해 4분기 말 기준 하나증권의 IRP 1년 수익률은 21.01%로, 전체 증권사 가운데 가장 높은 성과다. 확정기여형(DC) 장기수익률 역시 7년 8.55%, 10년 6.34%를 기록하

3

업비트, 모바일 주민등록증 본인인증 도입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는 기존 본인인증(KYC, 고객확인) 수단에 모바일 주민등록증을 추가했다고 5일 밝혔다. 업비트는 지난해 5월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최초로 모바일 운전면허증을 본인 인증 수단에 도입, 모바일 중심의 환경 변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또 KYC 체계 고도화를 도모했다. 이번 업데이트 또한 KYC 강화를 위한 조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