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섹타나인, 안영미 출연 '라이브커머스 웹 예능' 공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5-13 11:58:23
  • -
  • +
  • 인쇄
SBS모비딕과 협업 '팔아야 산다' 공개

SPC그룹 섹타나인이 SBS모비딕과 협업해 제작한 라이브커머스 연계 웹 예능 ‘팔아야 산다’ 시리즈를 SBS 유튜브 채널 모비딕을 통해 공개했다고 13일 밝혔다.

팔아야 산다는 방송인 안영미와 신기루, 성우 쓰복만, 가수 손동표 등이 라이브커머스 대행사 직원으로 출연해 SPC그룹 브랜드 제품을 판매하기 위한 아이디어를 내는 과정을 담았다. 웹 예능에 실제 라이브커머스 ‘해피라이브’를 결합했다.
 

▲ 라이브커머스 연계 웹 예능 '팔아야 산다' [SPC그룹 섹타나인 제공]

 

이 콘텐츠는 총 8편의 에피소드로 구성됐으며 모비딕을 통해 매주 수요일 저녁 6시에 공개된다. 

 

지난 12일 공개된 첫 화는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과 함께 출시된 ‘잡아라! 포켓몬 몬스터볼 케이크’, ‘이상해씨 아이스 모찌’를 소재로 한 에피소드다.

이와 함께 섹타나인은 13일 오후 7시에 팔아야 산다 첫 화와 연계한 라이브 커머스 ‘해피라이브’ 방송도 진행한다.

방송에는 팔아야 산다 출연자 겸 아이돌 그룹 ‘미래소년’의 멤버 손동표가 출연해 ‘잡아라! 포켓몬 몬스터볼’을 비롯해 ‘피카츄 초코바나나 블라스트’, ‘푸린 아이스크림 콘’, ‘해피 버스데이 케이크’ 등 배스킨라빈스의 다양한 제품을 소개 및 판매할 예정이다.

해피라이브는 해피포인트 앱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섹타나인 관계자는 “재미와 소통을 중시하는 MZ세대들의 취향을 반영해 이번 라이브커머스 연계 웹 예능을 기획했다”며 “단순 상품 판매 라이브 방송이 아닌 재미요소와 스토리텔링을 입힌 콘텐츠로 콘텐츠 커머스 사업 영역을 지속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