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쉐이크쉑, 서울 수유동에 22호점 오픈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5-20 11:41:06
  • -
  • +
  • 인쇄
수유점 시그니처 메뉴 ‘쑥쑥 수유’ 판매

SPC그룹에서 운영하는 쉐이크쉑이 서울 수유동에 22호점 ‘수유점’을 개점했다고 20일 밝혔다.

쉐이크쉑 수유점은 지하철 4호선 수유역 인근 ‘에피소드 수유838’ 1층에 380㎡, 123석 규모로 조성됐다.
 

▲ SPC 쉐이크쉑 수유 22호점 외관 [사진=SPC그룹 쉐이크쉑 제공]

 

매장 실내 디자인은 인근 북한산 국립공원에서 영감을 받아 자연의 색채가 담긴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는 게 쉐이크쉑의 설명이다.

또한 국내외에서 기하학적 패턴을 활용한 작품으로 활동 중인 일러스트레이터 ‘권도희’와 협업해 조선 시대 그림 ‘일월오봉도'를 모티브로 한 작품으로 강북구의 정취를 그려냈다.

쉐이크쉑 수유점은 쉑버거‧쉑스택‧스모크쉑 등 기존 대표 메뉴 외에도 쑥과 팥, 초콜릿 칩 쿠키가 조화를 이루는 콘크리트 ‘쑥쑥 수유’를 수유점만의 시그니처 메뉴로 판매한다.

쉐이크쉑은 수유점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 개점 첫날부터 3일간 매일 선착순 100명의 고객에게 쉐이크쉑 선글라스와 양말로 구성된 ‘오픈 기프트 팩’을 증정한다.

또한 7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프린트 베이커리’와 협업한 권도희 작가의 아트 포스터를 선착순 20명에게 제공한다.

이외에도 내달 30일까지 수유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쉐이크쉑 모바일 상품권 5만 원권을 구매 후 전액 사용하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5000 해피포인트를 제공한다.

쉐이크쉑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차별화된 제품과 쉐이크쉑만의 문화를 더욱 다양한 지역에서 알릴 것”이라고 전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갤러리아百, 2025 추석 선물세트 본 판매 개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갤러리아백화점이 17일부터 '2025 추석 선물세트' 본 판매를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 최고급 한우, 비노갤러리아 독점 샴페인 세트를 비롯해 프리미엄 디저트 모둠 세트까지 다채롭게 선보인다. 온라인 프로모션도 확대해 고객 구매 편의를 높였다. 갤러리아는 명절 프리미엄 한우 수요를 겨냥해 정육부터 육포까지 최고급 한

2

김영섭 KT 대표 "소액결제로 피해 끼쳐 드려 죄송…보상책 마련할 것"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김영섭 KT 사장이 지난 달 발생한 소액결제 피해 사태에 대해 사과했다. 김영섭 KT 대표는 11일 서울 광화문 사옥에서 소액결제 피해 사고 관련 기자간담회를 열고 "국민 여러분과 KT 고객 여러분, 유관 기관 여러분께 염려를 끼쳐 드려 정말 죄송하다"며 "피해 고객들께는 100% 보상책을 강구하고

3

코레일, 화물열차 ‘자동 연결분리 시스템’ 첫 선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한국철도공사(코레일)가 지난 10일 오후 전남 영암군 대불역에서 화물열차 ‘자동 연결·분리 시스템’ 시연회를 열고, 사무실 등 실내에서 간단한 조작으로 화물칸을 자동으로 연결·분리하는 기술을 처음 선보였다고 밝혔다. 국토교통부와 한국산업기술시험원, 우송대학교, 인터콘시스템스(주), 유진기공산업(주)과 공동 연구개발한 자동 연결·분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