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농구 국가대표팀 공식 후원

노규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4-30 12:29:18
  • -
  • +
  • 인쇄
7월 국가대표 평가전을 시작으로 다양한 이벤트 추진

[메가경제=노규호 기자] 하나은행이 대한민국농구협회와 한국 농구 국가대표팀 공식 후원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하나은행은 지난 29일 서울시 을지로 본점에서 대한민국농구협회(KBA)와 함께 대한민국 농구 국가대표팀 공식 후원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 참석한 이호성 하나은행장(사진 오른쪽)은 권혁운 대한민국농구협회장(사진 왼쪽)과 함께 협약서를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하나은행]

 

하나은행은 이번 협약을 통해 국가대표팀의 안정적인 운영을 지원하고, 유소년 육성 및 농구 팬 층 확대를 위한 협력을 강화키로 했다. 특히 오는 7월 예정된 남자 농구 국가대표 평가전를 시작으로 국내 농구 팬들과 더욱 가까이 소통할 수 있는 이벤트와 캠페인을 추진한다. 

 

이호성 하나은행장은 "오랜 시간 한국 농구의 성장과 저변 확대에 지속적인 애정을 가져온 하나은행의 노력이 대한민국 농구 국가대표팀 후원이라는 결실로 이어지게 돼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한국 농구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첫걸음으로, 국가대표팀 선수들이 최고의 환경에서 실력을 발휘하고 더 큰 무대에서 빛날 수 있도록 든든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권혁운 대한민국농구협회 회장은 "국가대표팀을 향한 하나은행의 전폭적인 지원에 깊은 감사를 전한다"며 "이번 파트너십이 한국 농구의 미래에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답했다.

 

하나은행은 대한축구협회와 프로축구연맹 후원, 한국프로골프(KPGA)·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 골프대회 개최, 바둑·루지 지원 등으로 국내 스포츠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노규호 기자
노규호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독자 AI 모델' SKT 정예팀 "대한민국 AI의 새로운 전환점 열 것"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텔레콤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의 독자 인공지능(AI) 파운데이션 모델 프로젝트 착수식을 통해 대한민국 AI 기술의 새로운 전환점을 열겠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9일 오후 서울 명동 르메르디앙 서울 호텔에서 배경훈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을 비롯해 박윤규 정보통신산업진흥원(NIPA) 원장,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5개 정예팀 대표 등 주

2

정관장, '기다림 평정 에디션'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정관장은 침향 전문 브랜드 ‘기다림 침향’이 ‘기다림 평정 에디션’을 이번 추석 한정으로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새로 출시된 ‘기다림 평정 에디션’은 정관장 기다림 침향액과 ‘메누하’의 프리미엄 인센스를 함께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에디션 구성에는 정관장 기다림 침향액 20병과 함께, 모닝·나이트 콜렉션 인센스 스틱 40개,

3

아모레퍼시픽, AI기반 피부자극 자동진단기술 발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아모레퍼시픽이 ‘인공지능(AI) 기반 피부 자극 자동 진단 기술’을 독자 개발했다고 10일 밝혔다. 관련 연구 논문은 지난 8월, 유럽접촉피부염학회(ESCD) 공식 학술지인 'Contact Dermatitis' 온라인판에 게재했다.(논문명: Evaluation of Artificial Intelligence-Assist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