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섀도우 아레나', ‘솔로 모드’ 리뉴얼 업데이트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8-06 12:33:46
  • -
  • +
  • 인쇄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섀도우 아레나’의 ‘솔로 모드’ 리뉴얼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솔로 모드는 최소 8명부터 최대 12인까지 참여해 최후의 1인을 가리는 전투 모드다. 기존 솔로 모드와 달리 아이템 의존도를 낮추고, 특정 상대와의 1대 1 대결이 가능한 흑정령 기술 ‘장벽’을 추가해 새로운 재미를 더했다. 

 

▲ 섀도우 아레나, ‘솔로 모드’ 리뉴얼 업데이트 [펄어비스 제공]


이번 리뉴얼 기념으로 오는 8일까지 ‘GM(게임 운영자)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GM이 참여한 전투에 1, 2위 달성 시 ‘미지의 염색약 상자’, GM 처치 시 치킨 기프티콘을 보상으로 받는다.

또 신규 시즌 ‘베타6’를 12일부터 시작한다. 신규 시즌 골드 티어 이상 달성 시 보상으로 연화의 특별 스킨 ‘키벨리우스’를 받을 수 있다. 랭킹 보상을 개편해 티어별 프로필 장식과 신규 펫 아이템 등도 추가로 지급한다. 베타6 시즌부터 트리오 모드, 솔로 모드 등 이용자 대회를 순차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섀도우 아레나 파트너 인플루언서 프로그램 혜택도 확대한다. 사전 신청 시 ▲전용 컬러 칭호 ▲전용 프로필 프레임 ▲섀도우 아레나 티셔츠 등이 지급되며, 제시된 목표를 달성하면 염색약 상자, 지원품 상자 등이 들어있는 주간 쿠폰을 받게 된다. 개발자와 커뮤니케이션, 콘텐츠 선공개 체험 등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파트너 인플루언서 사전 신청은 오는 12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남양유업, 자사몰 ‘신상위크’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오는 21일까지 ‘남양몰’에서 ‘신상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초코에몽 Mini 무가당’ ‘테이크핏 몬스터’ ‘테이크핏 맥스’ 등 주요 신제품을 최대 53%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유산균 1조 CFU를 담은 ‘불가리스 플레인’ 위 건강 발효유 ‘위쎈 오리지널’ 야채 발효 주스

2

코레일, 차량분야 협력사와 ‘청렴소통 간담회’ 개최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한국철도공사(코레일)가 지난 11일 대전사옥에서 철도 차량분야 협력사와 ‘차량 부품의 규격심사·납품과정에서의 청렴소통’을 주제로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에는 현대로템, 우진산전 등 차량 제작사와 부품 납품사 등 31개 업체 관계자 등 90여 명이 참석했다.코레일은 철도차량 및 부품 구매 시 규격심사부터 검사, 납품까지의 업무

3

하림, '2025년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하림이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2025년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에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은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하고 근무 환경을 개선하는 데 앞장선 기업을 인증하는 제도다. 하림은 적극적인 고용 확대를 통해 일자리 창출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2024년도 총 고용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