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젤로 맛있는 제로' 기획전 진행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4-09 12:34:46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공식 온라인 직영몰 ‘칠성몰’에서 오는 25일까지 ‘젤로 맛있는 제로’ 기획전을 진행한다.

 

젤로 맛있는 제로 기획전은 ‘제로 맛집’ 콘셉트로 다양한 음식과 어울리는 제로 칼로리 음료를 알리고 칠성몰만의 재미있는 쇼핑 경험과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 <사진=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는 행사 기간 동안 ‘칠성사이다 제로’, ‘밀키스 제로’, ‘핫식스 더킹 제로’ 등 총 31종의 제로 칼로리 음료를 5~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행사 제품 구매 고객 대상으로 100% 당첨되는 경품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칠성몰 경품 뽑기 행사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미니 냉장고, 치킨 및 햄버거 상품권, 칠성몰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롯데그룹 온라인 쇼핑 페스타 ‘온쇼페’와 연계해 4월 20일까지 매일 오전 10시에 칠성몰 제로 칼로리 음료 7000원 추가 할인 쿠폰을 3000명에게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제로 칼로리 음료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다양한 음식과 함께 제로 칼로리 음료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라며 “제로 칼로리 음료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고객 중심의 행사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마왕족발, ‘2025 우수가맹점’ 시상… 운영 표준 경쟁력 강화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바베큐 족발 전문 브랜드 마왕족발이 분당 본사에서 ‘2025 우수 가맹점 시상식’을 열고, 한 해 동안 뛰어난 운영 품질을 보여준 가맹점 3곳을 선정·시상했다. 이번 행사는 2020년부터 이어져 온 우수 가맹점 시상 제도의 일환으로, 현장 운영 수준을 객관적으로 평가하고, 가맹점과 본사가 함께 성장하는 프랜차이즈 문화를 정착시키기

2

지씨셀, 차세대 세포유전자치료제 핵심 원천기술 2건 특허 출원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지씨셀은 차세대 세포유전자치료제 개발을 위한 핵심 원천기술 2건에 대해 국내 특허를 출원했다고 23일 밝혔다. 고형암 치료 한계를 극복할 기술과 유전자 전달 효율·안전성을 높인 플랫폼 기술을 동시에 확보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이번에 출원한 특허는 고형암 종양미세환경(TME)의 면역 억제 신호를 활성 신호로 전환하는 신규 키메라

3

고의사고 꼼짝마…금감원, 내비 음성경고 전국 100곳으로 늘린다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금융감독원이 자동차 고의사고 예방을 위해 내비게이션 음성안내 서비스를 대폭 확대한다. 고의사고 다발지역을 기존 35곳에서 100곳으로 늘리고, 적용 내비게이션도 티맵(TMAP)·카카오내비에서 네이버지도까지 확대한다. 시행 시기는 2026년 4월이다.금감원은 손해보험협회와 함께 자동차 고의사고 다발지역을 중심으로 위험 구간 진입 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