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할로윈 기념 업데이트 실시

최낙형 / 기사승인 : 2020-11-02 12:35:02
  • -
  • +
  • 인쇄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넷마블은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에 할로윈을 기념해 신규 파이터를 출시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파이터 ‘할로윈 아리스’가 추가됐다. ‘할로윈 아리스’는 녹속성 방어형 파이터로 스킬 적중 시 상대방에게 맹독피해를 입히거나 가드를 무시하는 등 공격적인 활용이 가능하다.
 

▲[사진=넷마블 제공]

새롭게 추가된 길드 레이드도 주목할 만 하다. 길드원들이 협동해 보스를 처치하는 길드 전용 콘텐츠로 각인석, 스킬카드, 경험치 캡슐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레이드 랜덤박스’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할로윈 분위기로 새롭게 단장한 다양한 콘텐츠도 선 보인다. ‘할로윈 러시 던전’에서는 총 3개의 스테이지에서 보스를 물리치고 획득한 코인을 활용해 할로윈 블루마리, 블루마리 스페셜 카드 등 할로윈 아이템과 다양한 보상도 얻을 수 있다. 팀 릴레이 던전에서는 최대 5개의 팀을 구성해 보스를 공격해 피해량에 따라 골드와 루비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와 보상도 함께 준비했다. 이용자들은 '할로윈 슈퍼미션: 할로윈 나이트 샹페이'에서 다양한 미션을 완료하고 '할로윈 나이트 샹페이'의 소울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할로윈 출석부 이벤트에서는 매일 출석만 해도 대형 스킬 레벨업 가드와 대형 레벨업 카드 등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희망브리지-한국낙농육우협회, 재난취약계층 지원 협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사단법인 한국낙농육우협회와 재난 발생 시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구호 협력 재난 대응 기반의 협력 사업 구호 지원을 위한 대응체계 구축 등을 함께할 예정이다. 한국낙농육우협회 이승호 회장은 “낙농·육

2

인천공항공사, 신기술 테스트베드 운영 우수기업 ‘4개사 선정·계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인천국제공항공사는 ‘2025년 인천공항 신기술 테스트베드 공모전’에 선정된 4개 기업과 운영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선정된 4개 기업은 (주)케이티, ㈜필드로, ㈜태양하이테크, ㈜롯데이노베이트 등이다. 이번 계약체결은 인천공항에서 제공하는 인프라를 활용하여 참여기술(제품)의 우수성, 독창성, 발전 가능성 등을 검증함으로써,

3

CJ대한통운, 장애인체육 활성화 공로 인정…서울특별시장 표창 수상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이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열린 ‘2025년 서울특별시 장애인체육인의 밤’ 행사에서 서울특별시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전날 시상식은 서울특별시와 서울시장애인체육회가 2025년 한 해 동안 장애인 체육 발전에 기여한 선수 및 관계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수여하는 상이다. CJ대한통운은 올해 7월 장애인스포츠단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