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드래곤 블레이즈’, 최상위 등급 ‘무결한 천상’ 보석 시리즈 등장

최낙형 / 기사승인 : 2020-09-14 12:38:30
  • -
  • +
  • 인쇄
‘특별 접속 보상’ 등 업데이트 기념 다양한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 최낙형 기자] 게임빌이 글로벌 히트작 ‘드래곤 블레이즈’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게임빌에 따르면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얼티메이트 등급 ‘무한한 탄생’ 보석 시리즈를 능가하는 최상위 등급 ‘무결한 천상’ 보석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인다.
 

▲ [사진= 게임빌 제공]

보석은 루비, 에메랄드, 사파이어, 오팔 총 4가지 종류로 각각 힘, 민첩, 지능, 체력 등에 대응하는 능력치를 상승시켜 준다. 능력치가 대폭 상승된 최상위 등급 보석 시리즈가 등장함에 따라 직업 특성에 따라 효과적으로 장착하면 전투를 손쉽게 이끌어가는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새롭게 선보이는 ‘무결한 천상’ 보석 시리즈는 기존 보석 합성 방식과 마찬가지로 ‘무한한 탄생’ 보석 시리즈를 합성해 획득할 수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들도 진행한다.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더블 인피니티 카드 7회 소환권 1장’, ‘스페셜 인피니티 카드 선택권x4 2장’, ‘루비 15만개’를 지급하는 ‘특별 접속 보상’ 이벤트를 이달 15일부터 12월22일까지 진행한다.

또 ‘로그인 특별 이벤트’를 통해서 오는 15일부터 이달 28일까지 게임 로그인 횟수에 따라 ‘인피니티 카드 선택권 2장’, ‘인피니티 카드 뽑기권 3장’ 등 푸짐한 선물을 지급할 예정이다.

아울러 퍼즐 맞추기 랭킹에 따라 더 많은 ‘루비’ 및 ‘칼라르의 혼’을 획득할 수 있는 ‘뒤죽박죽 퍼즐 이벤트’를 비롯해 ‘데스크라운의 출격 임무’, ‘루비 소모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들이 유저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플린트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해외 시장에 서비스하는 판타지 모험 RPG다. 매력적인 동화풍 일러스트가 돋보이는 이 게임은 신규 콘텐츠 추가 등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서비스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모바일게임 대표 글로벌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우리銀, 생성형 AI 활용 비대면 대출 상담 서비스 고도화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은행은 생성형 인공지능(AI)을 활용해 영업점 창구 상담 방식의 비대면 대출 상담이 가능하도록‘AI대출상담원’서비스를 전면 개편했다고 26일 밝혔다. 앞서 우리금융그룹은 지난 9월 발표한‘미래동반성장 프로젝트’를 통해 생산적 금융 전환과 투자 중심 금융 지원을 위한 AI 기반 경영시스템 전환을 추진하고 있다. 우리은행은 생성형

2

치과의사 이지영, ‘2025 미스유니버스코리아 시즌2’ 진 등극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2025 미스유니버스코리아 시즌2가 지난 22일 서울 강남구 엘리에나 호텔에서 열렸다. 이번 대회에서 닥터이지치과 원장이자 ㈜닥터이지케어랩 대표인 치과의사 이지영이 클래식 부문 ‘진’에 당선됐다.이번 대회는 단순히 외모를 평가하는 무대가 아니다. 시대와 세대를 넘어서는 아름다움의 기준을 묻고, 각자의 인생 경험과 내면의 깊이를 통해

3

다크 앤 다커, 대법원행…넥슨 상고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온라인 게임 ‘다크 앤 다커’를 둘러싼 넥슨과 신생 게임사 아이언메이스 간 장기 법정 공방이 결국 대법원의 판단을 받게 됐다.2021년부터 약 4년간 이어진 양측의 저작권·영업비밀 침해 분쟁은 최종심으로 넘어가며 장기화 국면에 접어들었다.26일 게임업계와 법조계에 따르면 넥슨은 최근 아이언메이스와 최주현 아이언메이스 대표 등을 상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