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G, 봄 시즌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육류세트 최대 57% 할인"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3-21 13:27:25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SFG가 봄 시즌을 맞아 육류 대용량 세트 및 보리굴비 세트를 특별 할인한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모든 구매 고객에게 사은품을 100% 증정한다.

 


SFG는 3월 22일부터 6월 22일까지 총 93일 동안 봄 시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한식과 일식 사업부 전국의 모든 업장에서 일제히 실시한다. 특히 돼지양념구이의 경우 기존 판매가 대비 57%가 낮아져 최대 할인율을 선보였다.

2025년 봄 시즌 고객사은 할인 프로모션 적용 대상은 한돈양념구이, 돼지양념구이, 전통육수불고기, 本양념갈비, 송도돼지불고기, 송도소불고기 등 육류 세트와 통보리굴비 세트, 탕류 포장상품인 本갈비탕과 소고기우거지국밥이다.

이들 세트 상품은 업장에서 먹던 맛을 그대로 구현하면서 특별 할인으로 가성비를 높여 가족 홈파티나 봄철 야외 캠핑지, 피크닉 장소 등에서 식도락을 선사할 바비큐 요리로 특히 손색이 없다.

육류 및 보리굴비 대용량 세트 구매 수량당 도무스 이지 슬라이서를 증정한다. 탕류 상품인 本갈비탕과 소고기우거지국밥은 4만원 이상 구매 시 SFG전통식해를, 10만원 이상 구매 시 슬라이서를 제공한다. 육류 세트와 탕류 세트를 동시에 구매한다면 슬라이서와 전통식해를 모두 받을 수 있다.

도무스 이지 슬라이서는 5종 커팅날로 쉽고 간편하게 식재료를 손질할 수 있으며, 세척 및 건조가 용이하고 전기가 필요 없어 집안과 야외 어디서든 사용 가능한 것으로 전해진다. SFG 전통식해는 신선한 오징어와 무를 강원도 전통 방식으로 숙성시킨 SFG의 시그니처 찬이다.

SFG는 매년 봄과 늦가을 시즌에 맞춰 업장별 일부 대표 메뉴를 선정해 특별 할인 및 100%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기본적으로 최상급 원육을 사용하고 SFG만의 특제 양념이 잘 배합되어 맛이 보장되고 양도 푸짐해 다양한 모임을 위한 준비품 또는 선물세트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SFG 관계자는 “올봄 프로모션 상품 역시 고객들이 가정에서 더욱 특별한 봄철 만찬을 즐기며 귀한 추억을 함께 나누는 데 더없이 어울릴 제품들로 구성했다”며 “가까운 SFG 한식 및 일식 업장을 방문해 합리적인 가격에 영양과 품격을 고루 담아낸 프리미엄 고기 세트를 득템해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7천만 이상 누적 방문객수를 기록 중인 SFG는 ‘물도 음식이다’란 기업 철학 아래 마시는 물조차 까다롭게 엄선하며 고객의 건강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있다. 한·중·일식 및 카페&베이커리 부문 30여 개 브랜드와 130여 개 업장을 모두 직영체제로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지씨셀, 차세대 세포유전자치료제 핵심 원천기술 2건 특허 출원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지씨셀은 차세대 세포유전자치료제 개발을 위한 핵심 원천기술 2건에 대해 국내 특허를 출원했다고 23일 밝혔다. 고형암 치료 한계를 극복할 기술과 유전자 전달 효율·안전성을 높인 플랫폼 기술을 동시에 확보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이번에 출원한 특허는 고형암 종양미세환경(TME)의 면역 억제 신호를 활성 신호로 전환하는 신규 키메라

2

고의사고 꼼짝마…금감원, 내비 음성경고 전국 100곳으로 늘린다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금융감독원이 자동차 고의사고 예방을 위해 내비게이션 음성안내 서비스를 대폭 확대한다. 고의사고 다발지역을 기존 35곳에서 100곳으로 늘리고, 적용 내비게이션도 티맵(TMAP)·카카오내비에서 네이버지도까지 확대한다. 시행 시기는 2026년 4월이다.금감원은 손해보험협회와 함께 자동차 고의사고 다발지역을 중심으로 위험 구간 진입 시

3

알리바바닷컴, 글로벌 디지털 무역 경연 ‘2025 뉴 파워 어워드’ 성료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알리바바닷컴은 전 세계 수출 기업을 대상으로 한 연례 디지털 무역 경연대회 ‘2025 뉴 파워 어워드(New Power Award)’를 지난 22일 중국 항저우에서 열린 그랜드 파이널을 끝으로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디지털 무역의 오스카’로 불리는 뉴 파워 어워드는 미래 글로벌 무역을 이끌 혁신적인 B2B 셀러를 발굴·조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