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에이슬립과 수면 연구 협력 강화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10-21 12:53:43
  • -
  • +
  • 인쇄

아모레퍼시픽은 20일 경기 용인시 기흥구에 있는 R&I 센터에서 에이슬립과 수면 분야 연구 협력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맺었다고 21일 밝혔다.

에이슬립은 수면 중 숨소리 데이터를 AI 기술로 분석해 수면 단계를 진단하는 솔루션을 보유한 슬립 테크(Sleep Tech) 스타트업이다. 

 

▲ 아모레퍼시픽 박영호 R&I센터장(오른쪽)과 에이슬립 이동헌 대표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이번 협약에 따라 양측은 수면 분야 연구 협력을 강화하고, '슬리핑 뷰티' 카테고리의 글로벌 경쟁력을 높일 방침이다.

또 '초개인화'된 첨단 수면 진단으로 건강기능식품과 화장품을 과학적으로 검증해 최적화된 수면 연계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박영호 아모레퍼시픽 R&I 센터장은 "앞으로도 슬리핑 뷰티 제품 연구를 더욱 강화하고, 건강식품과 화장품 등 여러 분야에서 혁신적인 제품을 개발해 전 세계 고객에게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