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노규호 기자] 신한은행(은행장 정상혁)은 25일 기업전용 모바일 앱 ‘신한 SOL Biz’를 개편했다고 밝혔다.
신한은행은 개인사업자 및 법인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고 일관된 디지털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신한 SOL Biz’를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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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미지=신한은행 |
지난해 1월 기존 앱 대비 최대 3배 빠른속도, 고객 맞춤형 홈화면 서비스 구현 등 새로운 기능을 탑재한 뉴 쏠비즈를 출시한 바 있다.
이번 개편은 ▲법인카드 업무 비대면화 ▲로그인 및 인증 편의성 강화 등 모바일로 기업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범위를 확장하는데 중점을 뒀다.
이번 개편을 통해 기업 고객들은 영업점 방문 다빈도 업무인 법인카드 신규 및 이용한도 변경·법인정보 변경 등 제신고 업무를 ‘신한 SOL Biz’에서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게 됐다.
또한 개인사업자 고객들이 '신한인증서'를 활용해 동시에 '신한 SOL뱅크' - ‘신한 SOL Biz’ 양방향 로그인을 가능하게 했으며, '쏠비즈패스 로그인' 기능을 새롭게 도입해 모바일 앱에 설치된 인증서를 활용해 인터넷 웹에 별도의 인증서 설치 없이 기업 인터넷뱅킹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강화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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