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주식모으기' 서비스 이벤트 진행

윤중현 기자 / 기사승인 : 2025-03-28 12:58:04
  • -
  • +
  • 인쇄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증권은 원하는 날마다 주식 또는 상장지수펀드(ETF)를 자동으로 모을 수 있는 주식모으기 서비스 이벤트인 ‘스톡업 챌린지’를 5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주식모으기 서비스는 주식을 정기적으로 자동 적립하고 싶거나 다양한 종목에 꾸준히 투자하고 싶은 고객과 원하는 타이밍에 자동 매수 하고 싶은 고객에게 유용한 서비스다. 적립할 종목 선택, 적립 규칙 정하기, 최종 확인 등의 단계를 거쳐 간단하게 등록이 가능하다. 이후 ‘나의 모으기 현황’에서 누적된 종목모으기 관련 상세 현황을 확인 할 수 있다.

 

▲[자료=삼성증권]

 

이번 이벤트는 삼성증권 비대면 계좌를 보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주식모으기 서비스를 활용해 누적 매수 금액(주식 또는 ETF)을 100만원 이상 달성한 고객 중 2025명을 추첨해 1만원 상당의 축하금을 지원한다.

 

종합계좌, 중개형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연금저축계좌에서 계좌별 조건을 각각 달성하면 추첨 기회를 각각 1회씩 총 3번의 기회를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주식모으기 서비스 신규 고객은 추첨 기회를 2배로 인정한다.

 

위의 조건을 달성한 고객 중 5월 30일 자정 기준 삼성증권 총잔고 100만원 이상을 달성한 고객 가운데 20명을 추첨해 성공축하금 25만원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삼성증권 모바일 앱 ‘엠팝’(mPOP)을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유통 대모' 신격호 장녀 신영자 의장 향년 85세 별세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그룹 창업주 고(故) 신격호 명예회장의 장녀인 신영자 전 롯데재단 의장이 21일 별세했다. 향년 85세. 재계에 따르면 신 전 의장은 이날 오후 1시 지병으로 별세한 것으로 전해졌다. 빈소는 세브란스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다. 신 의장은 신격호 롯데그룹 창업자의 장녀로, 1942년 10월 16일 경남 울산에서 태어났다. 어머니 노

2

에어로케이항공, 청주 무심천 투데이 마라톤대회 후원 참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로케이항공은 이달 21일부터 22일까지 청주 무심천 일원에서 열린 ‘청주 무심천 투데이 마라톤대회’에 후원사로 참여해 지역 생활체육 행사 지원에 나섰다. 참가자 지원을 위해 생수 2000병을 후원하고 현장 홍보부스를 운영했다. 부스에서는 항공 노선 및 여행 정보를 제공하며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나섰다. 임직원들도 직접 대회에 참가

3

한국콜마, 지난해 영업익 2396억원…전년比 23.6% 올라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콜마가 지난해 사상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한국콜마는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 2조 7224억원, 영업이익 2396억원을 달성했다고 20일 공시했다. 매출은 전년 대비 11%, 영업이익은 23.6% 증가했다. 창사 이래 최대 실적이다. 같은 기간 당기순이익은 1683억원으로 34.3% 늘었다. 수익성 개선이 두드러졌다. 한국콜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