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캐피탈, '카앤에셋' 리뉴얼 기념 경품 이벤트

노규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1-19 12:59:19
  • -
  • +
  • 인쇄

[메가경제=노규호 기자] 현대캐피탈이 자사 공식 앱인 ‘카앤에셋(car&asset)’의 리뉴얼을 기념해 신규 회원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사진= 현대캐피탈]

‘카앤에셋’은 자동차 비교 추천부터 고객에게 맞는 다양한 금융상품까지, 모빌리티 금융에 대한 토탈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행사 기간 중 ‘카앤에셋’에 처음 가입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회원가입 후 홈 화면에서 해당 이벤트 카드를 찾아 ‘황금카드 찾으러 가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이후 홈 화면의 고객별 맞춤 콘텐츠 카드를 넘기면서 살펴보면 100% 확률로 황금카드를 만날 수 있다.

 

황금카드를 찾은 이들에게는 신세계상품권 3만원(200명)과 1만원(500명), 배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800명), 비타500(100ml)(8000명), 츄파춥스(2만2000명) 중 하나가 지급된다. 현대캐피탈은 더욱 많은 이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이벤트 회차마다 경품을 갱신하며, 매달 총 3만1500명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연말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11월 이벤트는 이번 달 18일에서 29일까지, 12월 이벤트는 다음 달 16일에서 31일까지 진행된다. 11월 이벤트 경품은 12월 9일에, 12월 이벤트 경품은 1월 13일에 앱 내 쿠폰함에서 확인 가능하다.

 

현대캐피탈 관계자는 “새로워진 ‘카앤에셋’ 앱의 차별화된 기능과 맞춤형 혜택을 더 많은 이들에게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현대캐피탈은 앞으로 모빌리티에 관심을 갖고 있는 고객들이 다양한 모빌리티부터 관련 금융상품에 이르기까지 모든 서비스를 ‘카앤에셋’에서 해결할 수 있도록 디지털 서비스 혁신을 거듭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노규호 기자
노규호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리온 담서원 전무, 부사장 승진…'전략경영본부' 신설로 오너 경영 강화
[메가경제=정호 기자] 오리온그룹이 오너 일가인 담서원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키고 전략경영본부를 신설하며 그룹 차원의 장기 성장 동력 확보에 나섰다. 오리온그룹은 12일 2026년 정기 임원 인사를 발표하고, 담서원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켜 새로 만든 전략경영본부장에 임명했다고 밝혔다. 전략경영본부는 신규사업, 해외사업, 경영지원, CSR(기업의 사회적

2

젠레스 존 제로, 2.5버전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호요버스는 어반 판타지 ARPG ‘젠레스 존 제로’ 2.5 버전 ‘밤을 비추는 불씨가 되어’를 오는 30일 업데이트 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시즌 2의 주요 스토리를 중심으로 신규 에이전트 공개, 협동 전투 콘텐츠 개편, 게임 플레이 전반의 최적화를 포함한다.새롭게 합류하는 공허 사냥꾼 ‘엽빛나’는 두 가지 모습을 지

3

컴투스, ‘가치아쿠타’ 기반 콘솔·PC 신작 개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 ‘가치아쿠타’를 기반으로 한 신작 게임 ‘가치아쿠타: The Game(가제)’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가치아쿠타’는 슬럼가에서 자란 소년 루도가 차별과 억압에 맞서 싸우는 배틀 액션 TV 애니메이션이다. 사회적 메시지와 독특한 그래피티 감성, 감각적인 액션 연출로 주목받고 있다. 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