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다둥이 행복카드' 출시...생활밀착 할인 혜택

노규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3-09 13:09:16
  • -
  • +
  • 인쇄
신한카드, '다등이 행복카드' 출시...생활밀착 할인 혜택

150여개의 생활 밀착 업종 제휴 가맹점 이용 시 최대 10% 할인
키즈카페, 주차장 등 서울시 지정 공영시설 무료입장 및 요금 할인도

[메가경제=노규호 기자] 서울시가 '다둥이 행복카드' 발급사를 기존 우리카드 1개사에서 신한카드까지 총 2개사로 늘린다고 밝힌 가운데, 신한카드가 지난달 서울시와 체결한 저출생 위기 극복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다자녀 우대카드를 선보인다.

 

▲'신한 다둥이행복카드'. [사진= 신한카드]

 

신한카드는 저출생 위기 극복을 위해 서울시와 함께 다자녀 가정에게 필요한 혜택을 모두 담은 ‘신한 다둥이행복카드’ 신용 및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 카드는 서울시에 거주하는 두 자녀(막내 기준 만 18세 이하) 이상 가정 시민 누구나 발급 가능하다. 신한카드 포인트 플랜 기존 혜택에 육아 중심 일상 생활 영역에서 유용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우선 외식·쇼핑·패션·도서 등 업종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신한카드 제휴 약 150여개 ez멤버스 대상 중대형 가맹점에서 이용시 전월 실적과 관계 없이 최대 10%를 할인해준다. 할인 횟수, 한도에 제한이 없다.

 

연회비 면제, 우수 고객 등급 부여 혜택도 제공한다. 이 카드를 소지한 고객이 발급 후 연 1회 이상 결제하면 다음 연도 연회비를 면제해 준다. 신한카드 신규 발급 고객이면 첫해 연회비를 환급해준다.

 

아울러 다둥이행복카드 소지 고객에게 신한카드 우수 고객 제도 '톱스 클럽'(Tops Club) 에이스 등급을 부여한다. 에이스 등급 고객은 국내 전 가맹점 2~3개월 무이자 할부와 신한카드 프리미엄 서비스 할인 쿠폰 등 우대 혜택을 제공받는다.

 

이외에 서울시립 공영주차장 50% 할인, 세종문화회관·서울대공원 등 키즈카페와 박물관 등 서울시 지정 공영시설 약 32곳 무료 입장 또는 요금 할인 혜택을 준다.

 

신한 다둥이행복카드 발급 신청은 10일부터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와 신한 쏠페이 앱, 신한은행 홈페이지, 신한 쏠뱅크 앱, 서울시 소재 신한은행 영업점, 서울시 홈페이지, 탄생응원몰 등에서 확인하면 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노규호 기자
노규호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GM, 평택연탄나눔 후원금 전달 및 연탄 나눔 봉사 활동
[메가경제=정호 기자] KG 모빌리티(이하 KGM)가 평택시 관내 독거노인과 어려운 이웃 등 소외계층 지원과 더불어 함께 살아가는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2025 평택연탄나눔은행’ 발대식에 참석해 후원금을 전달하고 연탄 나눔 봉사 활동을 했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12일 평택시 팽성읍 행정복지센터에서 열린 발대식에는 KGM ‘연탄길’과 ‘네바퀴동행’

2

하이트진로, 2025년 '테라'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
[메가경제=정호 기자] 하이트진로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테라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테라 출시 후 시즌마다 선보이며 사랑받아 온 테라의 한정판 시리즈가 올해는 따뜻한 감성과 귀여운 매력을 더한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왔다. 이번에 선보이는 ‘테라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테라 특유의 청정한 브랜드 컬러 바탕으로 눈 내리는 크

3

제네시스, LA 카운티 미술관(LACMA)과 아트 파트너십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제네시스가 미국'LA 카운티 미술관(Los Angeles County Museum of Art, 이하 LACMA)'과 다년간의 신규 아트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제네시스는 ‘더 제네시스 토크(The Genesis Talks)’ 및 내년 4월 예정된 신관(데이비드 개펀 갤러리, Dav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