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모바일 수집형 RPG '에버소울' 크리에이티브 콘테스트 개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1-13 13:17:28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카카오게임즈가 13일, 나인아크 개발의 모바일 수집형 RPG ‘에버소울’의 크리에이티브 콘테스트를 오는 12월 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8일, 나인아크 김철희 PD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크리에이티브 콘테스트 시작을 깜짝 공개했다. 크리에이티브 콘테스트는 이용자가 ‘에버소울’ 관련 각종 창작물을 자유롭게 제작, 출품할 수 있는 대회다.

 

▲ <사진=카카오게임즈>

 

총 상금 1,000만원 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대회에서는 ▲정령 일러스트, 코스튬 등을 그린 ‘팬 아트’ ▲손그림 매드 무비, 뮤직 비디오 등을 제작한 ‘동영상’ ▲게임 음악을 기반으로 한 ‘노래/연주’ ▲정령 코스프레 사진, 동영상 등을 찍은 ‘코스프레’까지 총 4개 부문을 시상한다.

 

김철희 PD를 비롯한 개발팀에서 최종 수상자를 결정하며, 내부 심사를 거쳐 12월 27일 수상자를 발표한다. 대상 수상자에게는 상금 300만원, 부문별 금상, 은상 수상자에게는 각각 100만원과 50만원, 특별상과 참가상에는 각각 50만원과 일반 소환권 50장을 수여한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14일부터 21일까지 월드 보스 ‘베히모스’를 추가한다. 월드 레이드는 다양한 조합을 통해 보스를 공략하고 인게임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콘텐츠로, 월드 보스 ‘등대지기’ 업데이트 후 이용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이 외에도, 오는 14일부터 21일까지 ‘오색의 비경: 쿠키’를 오픈하고, 오는 27일까지 아르바이트 보상을 추가 제공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차그룹, APEC 현장서 '엔비디아' 동맹 강화 약속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자동차그룹(이하 현대차그룹)이 31일 경북 경주시에서 개최되는 APEC 현장에서 차세대 AI칩 엔비디아와 협력 강화를 강조했다. 현대차그룹은 '엔비디아 블랙웰(NVIDIA Blackwell)' 기반 AI(인공지능) 팩토리 도입을 통해 자율주행차, 스마트 팩토리, 로보틱스 분야 혁신을 위한 협력을 강화할 예정이다.

2

풀무원푸드앤컬처, 청주국제공항 컨세션 운영 사업권 수주…식음매장 8개점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풀무원의 푸드서비스 전문기업 풀무원푸드앤컬처가 지난 6월 청주국제공항 복합컨세션 운영 사업권을 신규 수주하고, 3개월간의 준비를 거쳐 총 8개 식음매장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31일 밝혔다. 풀무원푸드앤컬처는 운영 사업권을 수주한 이후, 공항 내 이용객 동선과 층별 특성을 반영해 일반구역 5개, 격리구역 3개 등 총 8개 매장을 기획했으

3

에이스침대, ‘원더풀 노벰버’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이스침대가 ‘원더풀 노벰버(Wonderful November)’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대리점과 백화점, 공식 온라인몰에서 오는 12월 7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하이브리드 테크-VII(HT-VII), 하이브리드 테크 레드(HT-R), 에이스 벨라-III(ACE BELLA-III) 등급의 매트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