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로드나인' 이용자 편의성 강화 업데이트 실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1-13 13:18:47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스마일게이트가 ‘올클래스(ALLCLASS)’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드나인(개발사 엔엑스쓰리게임즈)’의 플레이 편의성을 개선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통합 프리셋 ▲호문 다중 배양 기능 ▲장비 자동 재련 기능 ▲길드 경매 시스템 등 이용자들이 요청했던 기능들을 반영해 게임 플레이의 편의성을 대폭 강화했다.

 

▲ <사진=스마일게이트>

 

먼저, 이번에 추가된 통합 프리셋 기능은 착용 장비, 무기 특성, 아바타, 탈것, 어빌리티 등 다양한 요소를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용자는 통합 프리셋 기능으로 활용해 게임의 상황에 따라 프리셋을 빠르게 변경해 보다 전략적인 플레이를 펼칠 수 있다.

 

성장 시스템의 편의성도 개선됐다. 기존에 한 마리씩 가능했던 호문 배양을 최대 30마리까지 동시에 배양할 수 있게 바뀌었다. 또한, ‘장비 자동 재련 기능’이 추가되어, 이용자가 원하는 재련 옵션을 설정하고 자동으로 재련을 진행할 수 있게 됐다.

 

이번 편의성 업데이트와 함께 길드 콘텐츠도 강화됐다. 먼저, 길드 내 아이템을 보다 간편하고 안전하게 거래할 수 있도록 ‘길드 경매 시스템’이 추가됐다. 여기에, 새로운 상위 길드 보스가 추가됐고, 길드 보스를 제압한 뒤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의 등급도 상향됐다.  

 

한재영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이사는 “로드나인은 이용자들이 게임 본연의 재미에 집중할 수 있게 불편 사항을 신속하게 파악하고 이를 업데이트에 반영하고 있다“라며, “이용자들과 유튜브 공식 채널 영상 콘텐츠와 개발자 노트 등 다양한 채널에서 소통을 이루고 있으며, 앞으로도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안랩, 임직원 대상 '공정거래 리스크 관리 전략' 특강 진행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안랩은 지난 18일 법무법인 화우 홍석범 변호사를 초청해 ‘공정거래 리스크 관리 전략: 대리점법 사례 중심’을 주제로 임직원 대상 환경·사회·지배구조(ESG) 특강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특강에서는 총판·파트너사와 협업하는 안랩의 영업 구조와 관련된 대리점법을 중심으로, 대리점법의 주요 내용과 적용 범위 실무에서 빈번히

2

삼성전자, 'IDEA 2025'서 금상 2개 포함 총 47개 수상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삼성전자는 세계적인 권위의 국제 디자인 공모전 'IDEA(International Design Excellence Awards) 2025'에서 금상 2개, 은상 3개, 동상 3개, 입상 39개에 이름을 올리며 총 47개의 상을 받았다고 19일 밝혔다. 올해는 AI를 접목한 차별화된 디자인 사회적 가치를 담은 지속가능한

3

요스타, ‘스텔라 소라’ 양대 마켓 사전 예약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글로벌 게임업체 요스타는 액션 어드벤처 RPG ‘스텔라 소라’의 사전 예약을 구글 플레이에 이어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시작했다고 19일 밝혔다. ‘스텔라 소라’는 현대와 판타지가 공존하는 ‘노바 대륙’을 배경으로, 미소녀 여행가들과 거대한 미궁 ‘별의 탑’을 탐험하며 숨겨진 수수께끼를 풀어나가는 게임이다. 감각적인 애니메이션 스타일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