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가성비 끝판왕 ‘다이소 굿즈 시리즈’ 출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5-27 13:30:05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다이소 굿즈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시리즈는 천원(가성비), 매장(신나는 놀이터), 쇼핑 바구니(가득 담아도 부담 없는) 등 다이소 시그니처를 담은 ‘다이소 굿즈’와 기본, 성실, 끈기, 열정 등의 경영도서 스토리를 담은 ‘경영도서 굿즈’로 기획했고, 인형, 팬시용품, 텀블러 등 총 16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 <사진=아성다이소>

 

다이소 굿즈는 다이소 대표 캐릭터 중 하나인 ‘볼이 빵빵한 친구들 캐릭터’로 귀엽게 표현한 게 특징이다. ‘유니폼 다람쥐 인형’은 ‘볼이 빵빵한 친구들 다람쥐 캐릭터’가 다이소 매장 유니폼인 빨간 피케 셔츠와 파란 앞치마를 입고 있는 디자인으로 나와 눈길을 사로잡는다. ‘스탠딩 점착 메모지’는 점착 메모지를 세워서 사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세워진 모습이 매장을 연상시킬 수 있도록 상단에 다이소 로고가 디자인됐고, 점착 메모지도 다이소 쇼핑백, 쇼핑 바구니, 다이소 물류차 등으로 구성해 더욱 재밌게 느껴진다. ‘수납 바구니’는 쇼핑 바구니 형태로 전면에 ‘DAISO LOVE CLUB’ 레터링과 ‘볼이 빵빵한 친구들 캐릭터’로 디자인되어 수납용도 뿐만 아니라 인테리어 소품 등으로 활용할 수 있다.

 

경영도서 굿즈는 아성다이소 창업주인 박정부 회장의 경영도서 ‘천원을 경영하라’의 글귀를 상품에 담아 기획했다. ‘좋은 습관 세트’는 습관과 꾸준함 등이 관련된 글귀와 상품으로 구성했다. 물을 마시는 습관을 기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스트랩 텀블러’에는 ‘작은 것 하나하나, 당연한 것을 꾸준히’ 같은 글귀가 적혀 있고, 필기를 열심히 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볼펜 세트’에는 ‘열정에는 유효기간이 없다’, ‘잘할 수 있는 일에 최선을 다한다’ 등의 글귀가 적혀있다. 자라나는 청소년에게 천원의 가치를 소중히 알고 현명한 소비를 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6공 현금 바인더’도 판매한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다이소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님들께 더 다양한 쇼핑 경험을 드리기 위해 이번 상품을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다이소 매니아들을 위한 상품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풀무원, '제1회 동물보호의 날 축제' 참가…동물복지 앞장
[메가경제=정호 기자] 풀무원식품은 농림축산식품부와 부산광역시가 주최한 ‘제1회 동물보호의 날 축제’에서 동물복지 계란과 펫푸드 브랜드 ‘아미오’ 등 2개의 부스를 운영하며 동물복지 가치 확산 활동에 앞장섰다고 28일 밝혔다. 동물보호의 날 축제는 10월 4일 ‘동물보호의 날’을 맞아 마련된 사람과 동물의 공존 문화를 확산하는 국민 참여 캠페인이다. 제1회

2

르노코리아, '그랑 콜레오스' 신규·기존 고객에 모두 '만족' 평가
[메가경제=정호 기자] 르노코리아는 지난 주말까지 하남 스타필드에서 진행했던 ‘르노 팝업 스테이지’ 행사에서 2026년형 그랑 콜레오스와 세닉 E-Tech 100% 일렉트릭이 체험 고객들로부터 큰 호평을 얻었다고 밝혔다. 출시 1주년을 맞은 그랑 콜레오스는 기존 구매 고객들의 만족도 또한 높게 나타난 바 있다. 28일 르노코리아에 따르면 9월 17일부터 2

3

현대리바트, 캐릭터 피규어 토대로 'MZ 공략' 박차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리바트가 2030 세대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해부터 젊은 세대 코드에 맞춰 수제 공예품을 소개하는 전문관을 열고 서울 성수동에서 오프라인 팝업 행사를 진행한 데 이어, 이번엔 캐릭터를 활용한 피규어를 선보이기로 한 것이다. 토탈 인테리어 기업 현대리바트는 ‘리바트 캐릭터’로 만든 피규어 6종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