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크업, 홈페이지 제작비용 최대 지원 프로모션 진행

정진성 기자 / 기사승인 : 2023-10-17 09:00:47
  • -
  • +
  • 인쇄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홈페이지 제작업체 랭크업이 홈페이지 제작비용을 최대 140만 원까지 지원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어려워진 경제 상황 속 소상공인의 부담을 조금이라도 줄이고자 진행하는 홈페이지 제작비용 지원 이벤트는 홈페이지를 신규로 제작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 [이미지=랭크업]

 

이 이벤트는 설치비 무상 지원과 호스팅 1년 무상 지원, 도메인 1년 무상 지원, 홈페이지 매년 무료 리뉴얼, 무제한 유지보수, 30장 규모의 서브 페이지 제작 등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돼 있다.

이벤트에 포함되는 홈페이지는 현재 랭크업에서 판매하고 있는 회사‧프랜차이즈‧여행사‧학원‧협회‧여행사 등 업종별 홈페이지와 쇼핑몰 홈페이지, 기능성 홈페이지(인터넷신문, 구인 구직, 커뮤니티 등) 모든 카테고리가 해당된다.

랭크업은 올해로 창립 22주년을 맞이한 홈페이지 제작업체다. 누적된 제작 노하우를 통해 자체 개발한 일반 업종별 홍보 홈페이지를 비롯해 쇼핑몰, 구인 구직, 인터넷뉴스 등 전문 기능성 홈페이지까지 약 155가지의 웹솔루션을 이용해 홈페이지를 제작한다.

현재 약 1만 건의 홈페이지를 제작했으며 2300명의 고객에게 홈페이지 유지보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랭크업 담당자는 "이번 홈페이지 제작비용 지원을 통해 가격 부담을 덜어 더 많은 고객들에게 만족도가 높은 홈페이지 제작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건설, 뉴질랜드에 고급 주거단지 개발사업 참여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현대건설이 뉴질랜드 오클랜드에 하이엔드 주거 단지를 조성한다. 현대건설은 지난 16일 서울 종로구 본사 사옥에서 뉴질랜드 투자 운영사 HND TS(HND), 뉴질랜드 현지 건설사 CMP Construction(CMP)과 각각 '더 스트랜드(The Strand) 주택 개발사업에 대한 시공사 조기 참여 협약(ECI·Early C

2

업비트, 홈페이지 전면 개편...'대한민국 대표 거래소' 위상 강화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를 운영하는 두나무는 업비트 PC 웹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고 18일 밝혔다. 업비트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투자자들이 가상자산 시장 데이터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이는 한편 '대한민국 대표 가상자산 거래소'로서의 위상과 미래 비전을 제시했다. 이번 개편의 가장 큰 특징은

3

신한투자증권, '신한 프리미어 내자녀 금전증여신탁' MTS 가입 서비스 개시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신한투자증권은 부모가 자녀에게 금전을 증여하고, 증여된 재산에 대한 용이한 관리를 돕기 위해 '신한 프리미어 내자녀 금전증여신탁'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서비스를 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해당 서비스는 모바일로 자녀에게 금전을 증여할 수 있도록 만든 상품으로 신한 SOL증권 앱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가입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