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코리아, ‘골라 타보는 하이브리드' 시승회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06-04 13:55:01
  • -
  • +
  • 인쇄
스타일리시, 에코, 빅앤드볼드 세 가지 테마로 진행
다양한 토요타 하이브리드 전동화 모델의 시승과 함께 경품도 제공

토요타코리아는 2022년형 캠리 출시를 기념해 4일부터 오는 30일까지 토요타의 다양한 하이브리드 모델을 체험할 수 있는 ‘취향저격 시승회’를 전국 토요타 공식 딜러 전시장에서 실시한다고 밝혔다. 

 

토요타는 최근까지 순수 전기차 출시에 다소 소극적이라는 업계의 평을 들어왔지만, 하이브리드 차 라인업만큼은 오래전부터 두텁게 구축해 왔다.
 

▲ 토요타코리아가 '취향저격 시승회'를 실시한다 [토요타코리아 제공]

 

이번 취향저격 시승회는 스타일리시(Stylish), 에코(Eco), 그리고 빅앤드볼드(Big & Bold)라는 세 가지 테마로 각자의 취향에 따라 선호하는 차량을 직접 시승해 볼 수 있다. 시승 후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도 제공된다.

스타일리쉬한 주행을 선호하는 고객에게는 지난 5월 디자인과 안전성을 강화해 새롭게 출시한 2022년형 캠리나 풀 사이즈 세단인 아발론이 권장된다.

친환경과 연비를 중시하는 에코 드라이빙이 취향이라면 토요타의 상징적 하이브리드 모델인 프리우스나 역동적이고 독특한 디자인이 특징인 프리우스 C 크로스오버를 선택할 수 있다. 프리우스는 복합연비 기준 에너지 소비 효율 22.4km/ℓ에 온실가스 배출량 68g/km로 뛰어난 친환경 성능이 특징이다.

또한 SUV나 미니밴에 관심이 있다면 빅앤드볼드 테마로 지난 4월 국내 최초 하이브리드 미니밴으로 출시한 시에나 하이브리드 또는 토요타만의 사륜구동 기술인 E-Four 시스템이 탑재된 RAV4를 체험해 볼 수 있다.

강대환 토요타코리아 상무는 “최근 환경 및 탄소 중립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현실적인 대안으로 주목받고 있는 하이브리드 모델의 매력을 널리 알리기 위해 시승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어 “고객들의 취향에 따라 캠리 하이브리드나 프리우스 등 토요타의 다양한 하이브리드 전동화 모델의 우수성을 직접 체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보다 상세한 내용은 전국 토요타 공식 딜러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운전면허 소지자라면 누구나 토요타 공식 홈페이지 및 ‘YO! TOYOTA!’ 애플리케이션에서 신청할 수 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GS25, '플레이브’ 컬래버 후속 상품 3종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GS25는 오는 29일 버추얼 아이돌 ‘PLAVE(플레이브)’ 협업 상품의 후속 상품 3종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플레이브’는 지난 2023년 3월 데뷔한 버추얼 아이돌이다. GS25와 IP 제휴를 맺고 이달 15일부터 컬래버 빵을 시작으로 스낵, 교통카드, 굿즈 등 다양한 컬래버 상품을 출시하고 있다. 가장 먼저 출시된 ‘플

2

삼성생명, '1월 다이렉트 보험 이벤트' 실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삼성생명은 오는 31일까지 삼성생명 다이렉트에서 보장형·금융형 다이렉트 보험상품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삼성생명 다이렉트를 통해 대상 보험상품에 신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가입 후 3회차 납입과 정상 유지 조건 충족 시 4월 말 이내 경품이 지급될 예정이

3

NH농협은행, 3억원 상당 '행복김치' 나눔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지난 23일 서울 서대문구 소재 구세군 서울 후생원에서 시설 거주 아동·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기 위해 3억원 상당의 국내산 김치를 전달했다고 25일 밝혔다.이날 행사에서 강태영 농협은행장은 김동아 서대문갑 국회의원, 김병윤 구세군 사령관, 임세빈 농협은행 수석부행장, 변성환 농협은행 서울본부장 등과 함께 급식 배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